니베아, 2014년 첫번째 글로벌 프로젝트 ‘뉴욕을 파랗게 물들여라’
- 세계 최대 새해 축제가 된 2014 카운트다운 이벤트
- 축제 아이콘이 된 100만 명이 쓴 니베아 파란 모자와 파란 막대
올해 여섯 번째로 맞는 니베아의 글로벌 스폰서쉽은 뉴욕 타임스퀘어를 찾은 관광객들이 연말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작년 싸이가 강남스타일을 선보인 무대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니베아 키스 스테이지’에는 2014년 타임 스퀘어 공식 슈퍼 히어로인 스파이더맨이 등장해 즐거움을 안겨 줬으며 마일리 사이러스, 로빈시크, 제니퍼 허드슨 등 글로벌 스타들의 공연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 니베아는 키스를 하는 연인들의 모습을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담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하기도 했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 홍보 담당자는 “니베아는 전 세계 사람들이 한 곳에 모여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자리인 뉴욕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이벤트 스폰서십을 통해 사람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며 “특히 행사 당일 니베아 제품 샘플링을 통해 키스하고 싶은 촉촉한 입술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 새해 축하 키스와 포옹이 행복한 경험이 되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해 2014 카운트다운에 여섯커플을 초대하고 항공, 숙박은 물론 파티복과 새해 축하 용품 일체를 지원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박미란 씨는 “세계 최대 축제에 참여해 평생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안겨준 니베아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뉴욕 타임스퀘어를 물들인 니베아의 파란 물결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이고, 니베아의 제품 덕분에 추운 날씨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니베아는 2014년에도 스킨케어 업계를 선도할 혁신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2013년에는 샤워 중 몸에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제품을 바른 후 물로 씻어내는 인샤워 바디로션 스킨 컨디셔너를 출시해 바디 보습 제품의 고정관념을 바꾸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nivea.co.kr
연락처
니베아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과장
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