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2014년 시무식 개최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01-02 13:00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는 오늘(2일) 오전 10시 군산대학교 황룡문화관 2층 대회의실에서 채정룡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 교직원 등 학내 구성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갑오년 새해업무를 시작했다.

시무식에서 채정룡 총장은 “말의 해인 2014년에는 말과 같은 추동력을 가지고 구성원 모두가 적극적인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며, “어느 단체든 그 단체의 발전을 위해서는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사고와 긍정적 태도가 중요한데, 지난 몇 해 동안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으로 군산대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채 총장은 “갑오년에는 학내에 큰 변화가 있게 될 것이니, 구성원 모두 작은 것을 버리고 큰 뜻에서 마음을 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대학교 소개
새만금으로 통하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교육선진화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청사진은 이 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군산대학교는 ‘새만금 선진대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전북 및 새만금 지역 핵심전략 사업에 맞춰 꾸준히 학과조정을 해왔다. 장기적으로는 자동차 조선 항공,부품소재 IT융합 생물 식품산업 환경 에너지 해양레저 관광 국제비지니스 등 몇 개의 지역 유망 산업에 맞춰 학과를 클러스터화할 예정이다. 지역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유해야 할 사회적 문화적 영역이 넓음을 생각할 때 이는 주목할만한 일이다.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이어서 군산대학교는 현재 새만금 선진대학교로 급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