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주년 기념, ‘제1회 어시스트카드 대학생 장학금' 지원

- 어시스트카드가 해외로 떠나는 대학생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 2월 28일까지 어시스트카드 홈페이지로 접수

-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 공유하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어시스트카드
2014-01-02 13:10
서울--(뉴스와이어)--어시스트카드 코리아(www.assistcard.co.kr)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2월 1일부터 ‘제1회 어시스트카드 대학생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를 위한 장학생 신청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학생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는 꿈과 더 큰 도약을 위해 해외로 떠나는 대학생들을 지원하자는 취지로 시작되었다.

본 장학금은 어시스트카드 홈페이지(www.assistcard.co.kr)로 2월 28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참여한 지원자 중 총 7명을 선발하여 국제 문화 체험비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당선자는 4월 1일(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해외유학을 통해 꿈을 펼치고자 하는 대학생으로 성별이나 출국국가, 특정 전공분야에 대한 구분 없이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비자 등으로 출국 예정이거나 출국한 자는 어시스트카드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아울러, SNS사용자라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어시스트카드 대학생 장학금”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인 SNS를 통해 본 장학금 포스터와 홈페이지 링크를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어시스트카드코리아 진태호 지사장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1회 어시스트카드 대학생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장학금 지원 사업을 기획 중이다”고 밝혔다.

문의: scholarship@assist-card.co.kr

한국어시스트카드 소개
자산규모 20조원의 글로벌 재 보험사 CV. Starr Companies 자회사인 어시스트카드는 60여 개국에서 24시간 고객케어 센터(알람센터) 및 지역본부를 운영하며, 5만여 개의 병원과 40만여 명의 의료진, 100여 개 이상의 에어 엠뷸런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2005년 설립한 어시스트카드 한국지사는 정부기관, 공.사기업에 해외긴급지원서비스를 지원하며, 유학생, 해외여행자를 위한 Total Travel Care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card.co.kr

연락처

어시스트카드 코리아
마케팅전략팀
남여은 팀매니저
02-2144-19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