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오피스, 365 University 특별 할인행사 진행

뉴스 제공
위엠비
2014-01-02 17:06
서울--(뉴스와이어)--위엠비가 운영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소프트웨어 판매처인 페어플은 대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1월 31일까지 소프트웨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0만원 상당의 ‘MS오피스 프로페셔널’과 동일한 버전인 ‘오피스 365 University’를 기존 99,000원에서 66,000원에 만날 수 있는 행사로, 구입 후 4년간 PC 2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페어플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SNS 공유를 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MOS 자격증 무료 응시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정정당당 페어플 홈페이지(http://www.fairp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엠비 소개
(주)위엠비는 시스템,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및 업무 트랜잭션 등의 IT 서비스 관련정보를 통합하여 모니터링하는 통합관제 구축을 위한 컨설팅과 소프트웨어, 관제센터의 설계 및 구축을 포함한 통합관제 영상분야의 전문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종합관제 솔루션 및 상황실, AV시스템 구축, LED관리시스템 외에 모바일 플랫폼과 클라우드 포털의 개발까지 그린IT 구현을 위한 관제 및 모바일 분야의 종합적인 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IT통합인프라’를 제공하며 ‘IT Governance’ 구현 및 SAP 사업 영역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조직을 정비하고, 3D기술에 기반한 융복합관제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였으며, B2C 시장 진출 및 세계적 영상기기전문업체인 ‘BARCO’사와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하며 유통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ICT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mb.co.kr

연락처

(주)위엠비
전략기획부 마케팅팀
주경숙 팀장(부장)
02-6963-9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