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한번에 쏙 뽑을 수 있는 카드지갑 개발

- “손톱을 다치지 말고 카드를 빼세요”

2014-01-03 09:10
광주--(뉴스와이어)--신용카드나 교통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카드지갑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런데 이 카드지갑에서 카드를 뺄 때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카드지갑의 내부에 카드 한 장만 들어가도록 되어 있어 여유 공간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들이 손톱에 네일아트를 한 상태에서 카드를 빼다 손톱의 장식이 손상되는 경우도 잦다. 이런 문제 및 불편함으로 인해 카드지갑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을 것이다.

이와 같은 문제점을 개선한 카드지갑이 개발되었다. 발명 및 디자인 분야의 아이디어 개발 그룹인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기능성 카드지갑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일명 옥윤선 카드지갑은 내부에 카드를 쉽게 뽑을 수 있도록 카드를 당겨주는 탭(Pull Tab)이 적용되어 있다. 카드지갑의 외부로 나와 있는 탭을 살짝 당겨주면 지갑 내부의 카드가 아무런 불편함 없이 쉽게 빠져나오게 된다. 여성들은 물론 어린이나 노약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은 현재 여러 건의 특허와 디자인을 특허청에 출원하였으며 이번 아이디어에 대해 사용권을 가지고자 하는 기업과 거래를 진행할 계획이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소개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발명과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자체적인 기획에 의해, 그리고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 개발, 특허출원, 사업화까지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주방/욕실/원예/가구/문구/사무/부품/건축/패션/완구/건강/레포츠/포장/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아이디어 및 특허/디자인을 구축하고 있다. 우리가 개발할 수 있는 아이디어의 분야는 신기술/신제품 아이디어 상품 디자인 상품 신규사업모델(온라인비지니스모델 등) 유니버설 기술 분야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어 필요로 하는 기업, 개인에게 판매하거나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