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3회 연속 CCM(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기념 전국매장서 무상 수선 고객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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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
2014-01-03 09:4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 중심 경영) 우수기업으로 재선정된 것을 기념해 1월 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고객감사 무상 수선 서비스를 진행한다.

구매 시기에 관계 없이 리바이스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이면 이번 무상 수선 서비스 대상에 해당되며, 수선이 필요한 제품을 가지고 리바이스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단, 가죽제품의 판 교체, 재염색, 기장 수선, 가방과 벨트를 제외한 액세서리 수선은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다.

CCM은 모든 경영 활동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여부를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리바이스는 지난 2009년 패션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했으며, 2009년과 2011년에 이어 올해로 3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리바이스코리아 고객최고책임자 강동수 본부장은 “이번 CCM 재선정은 리바이스가 그 동안 소비자의 관점에서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을 기울여 왔다는 점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은 성과다”라며 “이번 무상 수선 서비스를 비롯해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불만을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한 대내외적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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