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선생님 화상영어 ‘조인스퀘어’, ‘아름다운 우리문화 영어로 세계에 바로 알리기’ 실용영어 수업 진행

- 대한민국 대표 축제정보 포털 ‘더페스티벌’과 함께 “아름다운 우리문화 영어로 세계에 바로 알리기” 실용영어 화상수업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조인스퀘어
2014-01-03 10:46
마포--(뉴스와이어)--교사자격증을 보유한 미국 현지 전현직 교사에 의한 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조인스퀘어 (대표 강 성권, www.joinsquare.com)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정보 포털서비스 더페스티벌 (대표 서 정선 www.thefestival.co.kr)과 제휴하여 영어 학습자들에게 [한국을 영어로 알리자! 아름다운 우리문화 영어로 세계에 바로 알리기] 자기주도적 영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조인스퀘어는 검증된 미국 선생님과의 그룹 대화 및 토론형 수업을 통해 ‘실용영어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둔 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나라 영어능력 평가방식이 학습자의 “실용영어 역량”을 검증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이에 조인스퀘어는 학습자들이 우리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잘 이해하고 이를 미국 선생님에게 영어로 소개하고 토론하는 자기주도적 영어 학습 모델을 통하여 실용영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대표 축제정보 포털 더페스티벌이 보유한 방대한 양의 지역축제 정보 컨텐츠(축제사진, 동영상, 보도자료 등)를 활용한 화상영어 수업 모델을 발표하게 되었다.

조인스퀘어의 강성권 대표는 “조인스퀘어는 미국의 교사자격증을 보유한 검증된 선생님들과 실용영어 역량 강화 중심의 대화,토로형 화상영어 수업을 통하여 95%이상의 연장 재수강율 이라는 높은 수업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나를 이해하고, 지역을 알고,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외국의 친구들에게 영어로 소개하는 과정을 통하여 학습자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실용영어 역량 및 글로벌 역량을 함양에 도움을 주고자 [아름다운 우리문화 영어로 세계에 바로 알리기 영어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범수업 과정에서 우리 학생들이 독도에 대해 미국 선생님께 아주 열정적으로 설명하는 모습을 보고 느낀 바가 많았습니다. 이 과정을 통하여 학습자들의 영어실력 향상뿐만 우리나라를 세계에 바로 알리고 각 지역 축제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합니다.”라고 말했다.

더페스티벌은 2009년부터 축제정보제공 서비스를 시작하여 대한민국 대표 축제정보제공 포털 서비스로 자리매김 하였다. 더페스티벌의 서정선 대표는 “더페스티벌의 축제정보 컨텐츠들은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학습자들은 [아름다운 우리문화 영어로 세계에 바로 알리기]수업을 통하여 영어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우리문화를 바로 알 수 있고, 대한민국 브랜드가 더욱 널리 확산되는데 크게 기여하는 일석삼조 이상의 효과가 있는 일이라 생각되어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문법이나 독해 등에 대해 ‘배우는 영어’ 수업 비중에 비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사용하는 영어’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학습자들에게 [아름다운 우리문화 영어로 세계에 바로 알리기] 수업이 능동적 자기주도 영어 학습의 새로운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업 참여 문의
- 조인스퀘어 : www.joinsquare.com 02-703-9483
- 더페스티벌 : www.thefestival.co.kr 070-7019-8877

조인스퀘어 소개
조인스퀘어(www.joinsquare.com)는 교자사격증을 보유한 미국 현지 교사들을 원어민교사로 양성하여 대화/토론형 실용,실전 화상영어 수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르치는 영어교육’ 보다 학습자가 즐겁게 영어 커뮤니케이션에 참여하는 ‘사용하는 영어’방식의 수업을 제공하여 실용영어역량 강화에 중점을 둔 과정을 운영한다. 미국 선생님들이 담임제로 배정되어 학습자들의 수준 및 관심사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직접 준비하여 매일(월~금) 20분씩 1:4 그룹 토론형 수업을 진행하며 학습자의 연장 재 수강율이 95%를 상회하는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초.중.고 대학생 및 일반인,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을 위한 말하기 중심의 실용영어 화상수업 과정이 개설되어 있다.

더페스티벌: http://www.thefestival.co.kr/

웹사이트: http://www.joinsquare.com

연락처

조인스퀘어
강성권 대표
02-703-94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조인스퀘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