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ave, 홈 컨트롤 시장이 전 세계에서 활성화됨에 따라 다중 생산처 표준으로 자리매김

- Mitsumi, Sigma가 홈 컨트롤 시장을 겨냥하여 가장 최근 출시한 500 시리즈 Z-Wave 기술의 이차 생산처로 등극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4-01-03 11:30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연결된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리더인 Sigma Designs와 Mitsumi는 Mitsumi가 Sigma Designs 기술인 Z-Wave® 500 시리즈 무선 RF 기술의 라이선스를 확보한 이차 생산처가 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차 생산처로서 Mitsumi는 Mitsumi 고유 설계 모듈은 물론 독립적으로 최신 세대의 Z-Wave 500 시리즈 모듈을 생산 및 공급하여 Z-Wave의 기능성을 더 많은 상업적 시장에서 확대시켜 보조 생산처를 필요로 하는 대규모 다국적 기업들과 정부 기관들이 Z-Wave를 더 쉽게 채택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틴 트란(Thinh Tran) Sigma Designs CEO는 “당사는 당사의 최신 Z-Wave 제품 라인의 보조 생산처로서 Mitsumi를 환영한다. Mitsumi와 함께 우리는 Mitsumi가 일반 전자 부품 생산업체로서 가지고 있는 풍부한 경험, 기술 그리고 아이디어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시장 부문이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것과 관련해서 당사는 탄탄한 보조 생산 파트너와 함께 수요 충족을 위해 지속적인 실리콘 공급을 보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홈 에어리어 네트워크의 주요 표준인 Sigma Designs의 Z-Wave는 홈 모니터링 및 보안, 홈 컨트롤, 엔터테인먼트 컨트롤, 건강관리 및 에너지 관리 등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에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 기능을 제공한다. Z-Wave(ITU 표준 G.9959)는 조명, 가전 기기, HVAC 및 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기기를 집안과 집 주변에서 서로 통신하도록 해주는 성능이 입증되고 상호 운용이 가능한 무선 메시 네트워킹 기술이다.

후지오 후루카와(Fujio Furukawa) Mitsumi 전자기기 비즈니스 본사의 선임 부사장은 “Sigma의 Z-Wave 기술의 이차 공급업체가 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Z-Wave 시장은 활기를 보이고 있으며 당사는 Z-Wave의 글로벌 잠재력을 활용하기를 원한다. 또한 우리는 Z-Wave 기술에 대한 관심이 주거 및 상업용 응용 분야에서 에너지 절감에 커다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일본 시장에서 Z-Wave를 더욱 추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Z-Wave 소개
Z-Wave 기술은 개방되어 있으며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ITU 표준(G.9959)이다. 이 기술은 현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무선 홈 컨트롤 기술로 전세계에 1000여 개의 인증된 상호운용 가능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다. Z-Wave Alliance가 대변하고 전세계 250여 회원 기업들이 지원하고 있는 이 표준은 가정의 안전과 보안, 에너지, 접객업, 사무실 및 조명과 관련된 상업적 용도에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생활 솔루션을 작동시켜주는 핵심 기술이다. Z-Wav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z-wave.sig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Z-Wave®는 Sigma Designs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상표이다.

Mitsumi Electric Co., Ltd. 소개
Mitsumi는1954년 설립되었으며 일본 타마에 본사가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설립 이래 Mitsumi는 자동차, 가전 및 산업용 전자 기기 분야의 특급 브랜드들이 생산하는 전자 기기에 사용되는 다양한 구성부품을 혁신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하는 데 매진해 왔다.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Mitsumi는 무선 주파수, 전자-기계 기기 및 마이크로 매뉴팩처링에 중점을 둔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헌신하고 있다. Mitsum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mitsumi.co.jp/index_e.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Inc. 소개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http://www.marketwired.com/news_room/stock?ticker=SIGM))는 연결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리더이다. 동사는 세계 유수의 IPTV 셋탑 박스, 연결된 미디어 플레이어, 주거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핵심적인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생산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및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과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상표 또는 상표이다. 여기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들은 해당 소유주의 상표로 판단된다.

면책 조항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개정된 미 증권법 조항 27A와 1934년 개정된 미 증권거래법 조항 21E에 명시된 의미로서의 미래 예측적 언급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적 언급에는 Z-Wave 기술의 이차 출처의 잠재적 장점들과 Mitsumi와의 관계에서 예상되는 혜택이 포함된다. 실제적인 결과는 다음 등과 같은 여러 요소로 인해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Z-wave 기술의 채택율을 포함한 일반적인 경제적 상황, Sigma의 대상 시장에서의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용을 추진하고 달성하는 능력, Z-wave가 대상 시장에서 다른 기술 또는 제품들과 경쟁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2013년 9월 12일 Form 10-Q 형태로 제출한 분기 보고서를 포함하여 수시로 Sigma가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들에 수시로 상세히 명시된 기타 위험 요소들이 그러한 요소이다. 독자들은 발표 당일의 관점에서만 말하고 있는 이러한 미래 예측적 언급에 대해 부적절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Sigma는 오늘 이후 전개된 사건이나 상황의 결과 초래될 수 있는 이들 미래 예측적 언급 내용의 변경에 대해 공개적으로 발표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공개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들의 발생 내역을 반영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Mary Miller
Sigma Designs
+1(408) 957-9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