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핫도그앤커피, 스티븐스아라마리나컨벤션서 ‘송년의 밤’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스티븐스
2014-01-03 13:47
서울--(뉴스와이어)--㈜스티븐스(회장 최미경)는 지난 12월 30일, 김포 스티븐스아라마리나컨벤션에서 뉴욕핫도그앤커피 가맹점주 및 협력업체 등 관계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티븐스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탤런트 이경영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스티븐스가 운영하는 뉴욕핫도그앤커피 가맹점주 및 황후명가, 스티븐스아라마리나컨벤션의 협력업체를 포함, (사)한국에서가장아름다운마을연합 관계자를 비롯한 각계각층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스티븐스 최미경 회장은, “뉴욕핫도그앤커피의 미국JFK점과 푸르덴셜점의 성공적인 정착과, 2013년 11월 중국 위해점 250평 대형 매장을 오픈을 시작으로 중국진출의 출발을 알린 만큼 2014년에는 필리핀, 싱가폴, 베트남 등 동남아를 적극 공략하여 글로벌 프랜차이즈로써 자리매김 하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 각 분야 별로 우수한 가맹점주들을 위한 시상식도 진행돼, 우수가맹점상은 송탄 이충점이 수상했으며, 마케팅상은 오산대점과 삼산점이 각각 수상했다.

이어 매장 운영 시 노하우 및 상품 등 아이디어로 본사와 가맹점에 도움을 주었던 아이디어 상은 당진점과 송우점이, 본사의 정책에 적극적인 프로모션 참여로 다른 매장에 모범을 보인 홍대 롯데시네마와 가오 홈플러스점에게는 우정상이 시상됐다.

㈜스티븐스 관계자는 “지난 한해를 마무리하고 2014년 새해를 맞아 한걸음 더 성장하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진출의 활성화로 글로벌 사업 ㈜스티븐스의 브랜드 가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주)스티븐스는 본사 뉴욕 핫도그만의 축적된 제조 노하우 등을 독점공급하고 한국시장 내 전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티븐스는 뉴욕핫도그앤커피, 황후명가, 스티븐스아라마리나컨벤션 등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사업 분야를 넓히고 있으며, 이번 행사가 진행 된 스티븐스아라마리나컨벤션은 SBS 주말연속극 <결혼의 여신>과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선상 프로포즈와 요트 데이트 장면의 배경이 되었던 장소로 알려진 곳으로, 고품격 웨딩홀 및 연회장으로 인기를 얻고있다.

스티븐스 소개
주식회사 스티븐스는 2002년 8월 첫 가맹사업을 시작한 프랜차이즈 뉴욕핫도그앤커피를 시작으로 현재 25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핫도그 열풍을 이끌고 있다. 한국 고유의 음식인 불고기, 닭갈비, 불갈비와 미국 핫도그를 접목시켜 한국인의 입맛뿐 아니라 퓨전음식을 선호하는 외국인들과 젊은 층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팀조리 방식을 이용하여 굽거나 튀기지 않은 소시지와 빵을 쪄내는 방식으로 조리해 보다 건강한 핫도그를 판매 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식회사 스티븐스는 황후삼계탕, 이나까페우동, 아라마리나 컨벤션을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nyhotdog.co.kr

연락처

스티븐스
홍보팀
조민성 사원
02-474-00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