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메시징 솔루션 기업 ‘나라비전’, 업계 최초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는 동종업계 최초의 모바일 고객 서비스로, 솔루션 사용 중 문의사항이 있거나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 스마트폰을 통해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어 전산담당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Kebi 모바일 고객센터의 운영으로 나라비전 솔루션 사용자들은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문의사항을 접수하고, 진행상황 확인 및 담당자와의 실시간 Talk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나라비전 한이식 대표는 “Kebi 모바일 고객센터의 오픈으로 자사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메일·메신저 등 솔루션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 및 개발할 것이다”고 밝혔다.
특히 1월 6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오픈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고객센터를 설치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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