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북평생교육원, 독서지도사 자격증 취득 저렴하면서도 쉽고 빠르게 도움줘

뉴스 제공
큐라이트엘이디
2014-01-05 15:31
부산--(뉴스와이어)--벅스북평생교육원에서 수강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서 할인정책의 폭을 넓혀서 기존 동일과정 또는 타 과정 재수강 할인 및 단체 수강신청 할인에 교사와 사서 대상 할인을 추가하였다.

이는 교육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의 독서지도 관련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강의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독서지도의 활성화를 꾀하고자 함이다.

교사&사서 할인을 신청하시고자 하는 회원은 관련 증명서류(교원자격증, 사서자격증, 재직증명서 등)를 벅스북 담당자에게 Fax(051-243-9826)로 제출하면 된다.

할인 신청을 하기 전에 반드시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담당자가 증명서류 확인 후 바로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벅스북홈페이지 내 ‘할인정책’에서 확인 가능하며, 벅스북고객센타(1544-6164)로 문의하셔도 된다.

큐이넷 소개
(주)벅스북(http://www.bugsbook.com)은 독서를 통한 평생학습을 실현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독서교육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자료를 편리하고 경제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현재 (사)한국독서문화재단과 컨소시엄 형태로 독서/논술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독서논술 교육업체로 자리 잡고, 국내 유수의 독서논술 기업의 교사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2010년부터는 그동안 쌓아온 독서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온라인 독서학습사이트인 신나는 북소리(http://www.booksory.net) 사이트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gsbook.com

연락처

(주)벅스북
교육팀
하채원 팀장
070-4172-0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