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블랙 스탈리온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레뱅드매일
2014-01-06 09:52
서울--(뉴스와이어)--와인 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대표 유지찬)은 2014년 ‘말의 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블랙 스탈리온>의 런칭을 기념하고자 오는 9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2월 국내 최초 출시된 <블랙 스탈리온>은 ‘검은 종마’라는 뜻으로 오랜 승마의 역사를가지고 있는 미국 델리카토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부티크 와인이다. 나파 밸리 남부의 최고 품질 포도만을 엄선하여 부드러운 맛과 유연한 타닌감이 특징이다. 레뱅드매일은 한국 문화인 말띠 해를 기념, 이색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말처럼 힘차게 나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블랙 스탈리온> 런칭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페이스북 계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레뱅드매일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eilw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엠즈다이닝 외식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2014년 말띠 해를 맞아 힘차게 달리는 말처럼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는 뜻에서 <블랙 스탈리온> 런칭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좋은 와인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lesvinsdemaeil.com

연락처

레뱅드매일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