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스틸, 철강인들의 필수 앱 ‘모바일단중표’ 출시

- 별도의 PC없이 공사 현장 등에서 손쉽게 철강재의 단위중량 계산 가능

뉴스 제공
풍성스틸
2014-01-06 11:30
김포--(뉴스와이어)--철강재 가공 벤처기업인 ㈜풍성스틸(대표 윤태엽, http://www.psteel.co.kr )이 별도의 PC없이도 야외 공사 현장 등에서 손쉽게 H형강 및 철강재의 단위중량을 확인하고 계산할 수 있는 “모바일단중표” 앱을 선보인다.

‘모바일단중표’ 앱은 스마트폰에서 각종 철강재의 규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철강재를 클릭하면 ‘철강계산기’ 메뉴로 연동되어 각종 철강재의 중량, 면적(헤배)을 별도의 PC없이 계산이 가능하다.

‘모바일단중표’앱에서 눈에 띄는 기능은 그 동안 철강재를 사용하는 여러 야외 현장에서 단중표 소책자 등을 사용하여 규격확인이나 직접 계산하였던 중량 계산을 몇 번의 클릭으로 손쉽게 계산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여기에 철판 소부재 및 BH(Builtup H-BEAM)의 단중과 중량도 같이 계산 할 수 있으며, 모든 계산결과는 핸드폰 SMS문자 또는 이메일로 전송할 수도 있다.

또한 여러 현장에서 시공 후 남는 잉여 철강재에 대해 기본적인 정보와 잉여제품 사진을 찍어 보내면 확인 후 잉여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풍성스틸㈜는 현재의 ‘모바일 단중표’ 앱에 Cutting Plan(자재 절단 계획) 기능을 추가 하여 기능을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단중표’ 앱은 풍성스틸㈜ 홈페이지 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단중표’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며, 별도의 비용 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풍성스틸 소개
풍성스틸은 2011년 창업하여 연간 약 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단순 철강재 유통에서 탈피하여 고객사에서 필요한 철강 제품을 직접 가공하여 납품함으로써 유통과정 및 작업시간, 비용을 줄여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3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 및 으뜸기업 인증을 받았다. 2014년에는 이러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steel.co.kr

연락처

풍성스틸(주)
홍보담당
엄정호 과장
1600-8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