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선정, 세계적 수준의 21개 전문대학 WCC 21 박람회 열려

- ‘대한민국 WCC 21 세계수준을 넘어서다!’ 라는 주제로 개최돼

- WCC 신규 지정대학 지정서 및 현판 수여식가져

서울--(뉴스와이어)--교육부가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World Class College) 21 교육성과 박람회’를 개최한다.

교육부에서 전국의 전문대학 중 국내·외 산업체 요구는 물론 기술변화를 수용할 수 있는 교육여건, 글로벌 직업교육 역량 등을 갖춘 선도 전문대학을 선정하여 WCC 대학으로 지정하였으며, 지금까지 총 국내 21개 전문대학이 선정된 바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1개 WCC 대학 중 2013년 새로이 지정된 10개 대학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 지정서’전달식도 진행되었다 .

각 대학의 특성화와 전문성을 잘 알아볼 수 있도록 꾸며진 본 행사에는 교육 시스템소개,진로 직업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행사에 참석한 학생과 학부모들은 ‘ WCC 대학들의 전문성과 또 내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정보를 알차게 수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진로에 고민이 많은 학생들이 이런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행사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WCC21 교육성과 박람회는 1월 6일, 7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며, 관련 세부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wcc.ne.kr)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문화미디어랩
홍보
권은영 본부장
010-5339-63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