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크리넥스 Feel & Touch 캠페인 시행

-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함께해 온 고객과의 소중한 일상 공유

- 캠페인 당첨자에게 캐논 카메라,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선물 제공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4-01-07 09:17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가 크리넥스와 함께했던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Feel & Touch 캠페인을 실시한다. 화장지와 미용티슈의 대명사로 불리며 화장지 시장을 선도해 온 크리넥스가 고객들의 일상에서 늘 함께하며 보낸 시간들을 함께 나누고자 한 것.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크리넥스와 함께했던 사진과 더불어 관련된 사연을 크리넥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등록된 사연과 사진은 개인 SNS로 바로 공유 가능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참여자가 원하는 크리넥스 이야기를 만들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응모된 이야기와 연계된 서프라이즈 선물을 배송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는 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캐논 EOS 100D, 아이패드 mini,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크리넥스 공식 홈페이지(www.kleene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넥스는 71년 국내최초의 미용티슈로 첫 선을 보인 이래 칼로리라이트 요리타올, 화장실용 물티슈 마이비데 등 혁신적인 트렌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화장실 문화를 이끌어 오고 있다. 또한 2012년에는 세계적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에서 발표한 베스트 글로벌 100 대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조규식
02-528-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