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세계적인 DJ 아민 반 뷰렌과 함께하는 책임 음주문화 캠페인 ‘Dance More, Drink Slow’ 실시

-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4-01-07 09: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DJ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과 손잡고 클럽 혹은 파티에서 춤과 술을 즐기는 젊은 성인 소비자를 위한 책임 음주 문화 캠페인 ‘댄스 모어, 드링크 슬로우 (Dance More, Drink Slow)’를 펼친다.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젊은 소비자들이 클럽 혹은 파티 문화를 즐기면서 음주를 스스로 적절하게 즐기는 행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재 DJ Mag Top 100에서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아민 반 뷰렌은 절제할 줄 아는 음주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새로운 트랙 ‘세이브 마이 나이트(Save my Night)’를 발표하였으며 이 트랙은 유튜브(http://youtu.be/DVHoVXzthY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그는 하이네켄과 협업한 “엑스퍼리먼트(The Experiment)”라는 영상에 출연, 같은 클럽에서 두 가지 형태의 밤을 보내는 것을 보여준다. 관객 수, 같은 장소, 시간대 등의 조건은 모두 동일하고, 두 실험조건에서의 유일한 차이는 DJ이다. 결과적으로 이 영상은 클럽 안에서 DJ의 활약에 따라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춤을 더 많이 추게 되고, 술을 천천히 즐기면서 마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이네켄의 책임 음주 문화 캠페인의 슬로건인 <댄스 모어, 드링크 슬로우>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이번 영상은 유투브(http://youtu.be/WRup4Xk7uK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J 아민 반 뷰렌은 하이네켄의 책임 음주 문화 캠페인과 협업한 이유로 “DJ들은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와 책임이 있고,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는 DJ들에게도 너무나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특히 ‘세이브 마이 나이트(Save My Night)’를 통해 이런 메시지를 내가 디제잉하고 있는 댄스 플로어에서 직접 팬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 정말 혁신적이면서도 독특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이네켄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알렉시스 나사르드(Alexis Nasard)는 “하이네켄은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을 위한 올바른 음주문화를 성립해, 맥주가 사회에서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 데 공헌하기를 원한다”라며, “하이네켄은 오직 하이네켄만이 가지고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통해 지나친 음주 관련 문제에 접근할 것이며, 이러한 방식은 소비자들로부터 좀 더 효율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유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책임감 있는 음주문화 캠페인(E.H.R: Enjoy Heineken Responsibly)>은 하이네켄이 세계적 기업으로써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책임감 있는 음주 문화를 정착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으로 지난 2004년부터 전 세계에서 후원해 온 UEFA 챔피언스 리그, 럭비 월드컵 및 수많은 음악 행사 등을 통해 꾸준하게 전파하고 있으며, 이 캠페인 메시지는 하이네켄 제품의 병과 캔에서도 지속적으로 찾아볼 수 있다.

2014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댄스 모어, 드링크 슬로우” 캠페인은 하이네켄 맥주를 본인 스스로 조절하며 즐기고, 하이네켄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고 새로운 경험을 탐험하는 하이네켄만의 가치를 강조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20개국 이상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술과 함께 춤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하이네켄의 E.H.R (Enjoy Heineken Responsibly)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theheinekencompany.com/media/features/dance-more-drink-sl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 소개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http://youtu.be/WRup4Xk7uKE

연락처

하이네켄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조혜진 대리
02-788-73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