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KT genie K-POP 서비스에 결제 시스템 제공으로 글로벌 진출

- 2014년부터는 정기결제 방식으로 서비스 확대 제공 예정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4-01-07 17:13
서울--(뉴스와이어)--전자결제대행(PG) 서비스 전문업체인 페이게이트가 KT의 스마트폰 전용 음악 서비스인 ‘지니 케이팝(genie K-POP)’ 내 결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글로벌 사업에 진출했다.

페이게이트는 작년 1월부터 글로벌 음악 서비스로 출시된 genie K-POP(www.genie.co.kr/en)에 페이게이트 결제 시스템을 적용, 세계 48개국 K-pop 팬에게 금액인증 간편결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올해부터는 정기결제 방식으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예정에 있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하여 페이게이트는 글로벌 인증 서비스에서 확실한 비교우위를 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이게이트 조태호 마케팅 담당자는 “genie K-POP에 아마존이나 아이튠즈처럼 국제적 기준에 부합하는 간편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시장에서 K-pop 음원의 판매가 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그 시작을 페이게이트와 KT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페이게이트 글로벌 서비스 이용문의(조태호 PM / 02-2140-2700 / cth@paygate.net)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 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쳐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글로벌 전자 결제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단독 제공을 시작으로 은행기반 계좌 이체 서비스와 핸드폰 결제 서비스, Multi-Payment Gateway 특허 획득, 중국, 일본, 유럽 결제 수단의 순차적인 도입과 보안 환경 구축, 웹 표준 기술을 토대로 한 전체 인프라 대대적 전환 작업을 하였다. 그 결과 세계적 기업들을 고객사로 맞이 하여 장기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 까지 매년 사회 공헌도를 점진적으로 상승시켜나갈 계획이다. 2013년 현재 온라인 결제서비스로 많은 외화를 벌어 들이고 있으나, 끊임 없이 연구개발하여 더 넓은 세계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