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외교부 장관 표창 수상

- 20여개국 정부관계자에게 각종 보안 제품 시연 및 상담회 진행

- “해외 기관 및 기업과의 협력 넓혀갈 것”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4-01-08 09:25
서울--(뉴스와이어)--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가 국가 이미지 제고 및 국내 SW 해외 진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외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지난 ‘2013년 세계사이버스페이스총회’에 참석한 20여개국의 정부 관계자에게 각종 보안 제품 시연 및 상담회를 진행하여 국가 이미지 제고와 국내 SW 해외 진출 활성화에 기여한 이글루시큐리티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본사를 방문한 20여개국의 산업시찰단에게 다양한 제품 시연과 설명회를 제공했는데, 특히 보안관제센터 설립을 추진 중인 해외 국가에 이글루시큐리티가 보유한 보안관제센터 운영 노하우를 적극 전수하여 선진화된 국내 보안 기술 전파에 크게 기여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이번 표창은 국내 선진 보안 기술을 해외에 알리는데 적극 노력한 이글루시큐리티 전 임직원의 노력을 치하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해외 기관 및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안전한 사이버 세상을 구축하는데 기여할 것”이라 말했다.

이글루시큐리티 소개
1999년 11월 설립된 ㈜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는 방화벽과 안티바이러스 제품이 보안의 전부로 여겨지던 초창기 정보보호 시장에서 통합보안관리(ESM) 분야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냈다. 이를 기반으로 꾸준히 ESM 시장을 주도해 온 결과 현재 이글루시큐리티는 통합보안관리 분야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글루시큐리티의 ESM 모델인 ‘IS-ESM(구 SPiDER TM)’은 11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2012년 5월 선보인 이글루시큐리티의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플랫폼인 ‘IS CENTER’는 보안관리의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결과 현재 45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고 2010년 8월에는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2015년까지 R&D 투자의 확대와 전략적 M&A 등을 통해 국내 시장 1인자를 넘어 진정한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팀
이주홍 대리
02-3404-8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