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2014년 캠페인 슬로건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 발표
-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 (Discover What You Love)’, 메리케이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많은 것들을 발견하라는 메시지 담아
- 메리케이코리아 노재홍 대표, “고객이 메리케이에 기대한 것 그 이상을 발견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노력”
메리케이는 지난 2013년,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전 세계 메리케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리케이가 사랑 받는 이유에 대한 ‘브랜드 러버 리서치’를 실시했다. 그 결과, <효과적인 제품>, <보상이 있는 기회>, <긍정적인 사회영향>, <고객 맞춤 서비스>의 네 가지 영역에서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메리케이에는 여성들이 사랑할 만한 다양한 요소들이 있으며, 더 많은 여성들이 메리케이를 통해 사랑하는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의 캠페인 슬로건을 개발하게 된 것이다.
메리케이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지난 2013년에는 브랜드 탄생 50주년, 매출기록 갱신, 전 세계 독립뷰티컨설턴트 300만 명 돌파 등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축하할 일이 많은 한 해였다.” 며 “2014년은 더 많은 고객들을 메리케이에 초대하여 고객이 기대한 것 그 이상의 것들을 발견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메리케이는 지난 해, 여성은 꿈꾸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뜻의 ‘원 우먼 캔 (One Woman Can)’이라는 슬로건의 50주년 기념 캠페인으로 여성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했다.
웹사이트: http://www.marykay.co.kr
연락처
메리케이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전시연 과장
02-6250-9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