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겨울방학 겨냥 영어전용교실 통합솔루션 업그레이드

뉴스 제공
탐투스
2014-01-09 09:00
부천--(뉴스와이어)--교과교실구축 전문업체인 탐투스㈜는 이번 겨울방학 영어전용교실 시장을 겨냥하여 성능 및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전자칠판, 전자교탁, 영어교실용 리딩시스템으로 라인업 완성하여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납품할 계획이다.

가격은 높고 활용성이 떨어지는 시중의 영어전용교실 솔루션을 탈피하여, 누구나 쉽게 정규교과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수업현장중심의 실용성과 실시간성’ 에 중점을 두었다. 하드웨어+소프트웨어+컨텐츠로 완벽히 결합된 통합 구매로 전체 구매비용의 20% 이상 절감할 수 있는 최적화된 영어교육 솔루션이다. 장비 간 호환성이 검증된 통합 시스템을 제공해 유지보수를 최소화시킨 것도 주목할 만하다.

탐투스 영어전용교실 솔루션은 84” 대형 LED 손터치칠판 Magic eBoard, 영어교실 전용 읽어주는 북스캐너 BookReader, 그리고 여기에 탑재되어 있는 음성출력 소프트웨어 TAMTUS TTS Learning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일체형 전자교탁 Magic eStation 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과교실제 솔루션의 주인공 탐투스 LED 손터치칠판 (모델No : TAMIWB-84LEDe, 조달분류번호 : 22558622)은 3840*2160의 프리미엄 Full HD화질을 제공하여 생생한 시청각교육을 할 수 있다. 고감도 터치센서를 채택하여 손끝의 움직임만으로도 민첩하고 정확하게 반응하여, 꾹 누르지 않아도 빠르고 부드럽게 판서가 된다.

Magic Canvas Plus 2 판서프로그램은 교과교실에서 탐투스 전자교탁과 전자칠판, 판서모니터 등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 교안을 실행하면서 영상에 첨삭이 가능하고, 강의자체를 녹화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굿소프트웨어 GS인증을 받아 품질과 실용성이 입증된 소프트웨어이다.

국내유일의 읽어주는 영어전용교실 북스캐너 BookReader (모델No : BR-1000P, 조달분류번호 : 22415215) 는 인쇄된 교재나 디지털문서(JPG), 웹문서, 이미지 자료 등에서문자를 추출하여 컴퓨터가 영어를 읽어주는 영어전용교실 최상의 기자재로 조달우수제품에 선정된 제품이다. 영어책을 원어민 강사처럼 읽어주는 고품질의 TTS (Text-to-Speech) TAMTUS TTS Learning (조달분류번호 : 22414127)을 탑재하고 있다.

일체형 전자교탁 탐투스 Magic eStation Eco+ (모델No : TT-VT220SW, 조달분류번호 : 22561797)은 하나의 공간에서 앰프, 스피커, 구즈넥마이크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연결하고 제어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LCD 모니터의 경사도를 눈 높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강의자의 피로를 덜어준다. 기존 19인치스크린을 21.5”의 와이드 스크린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각도 조절이 가능한 판서모니터를 탑재했다.

교육과학부 산하 전국의 초중고등학교를 중심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정부조달 나라장터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탐투스의 영어전용교실 통합솔루션에 대한 활용 및 기능은 유튜브(http://www.youtube.com/watch?v=t7l_UNXAePY)에서 볼 수 있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