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오크밸리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 마스타카드/마에스트로 체크카드만 있으면 오전 스키가 무료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14-01-09 09:46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가 겨울 방학 스키 시즌을 맞이하여 강원도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마스타카드/마에스트로 체크카드 고객을 위한 ‘오크밸리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 개장 기간 동안 진행된다.

마스타카드 체크카드, 마에스트로 체크카드/직불카드 고객들은 본인 명의의 체크카드 또는 직불카드와 신분증을 오크밸리 스키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오전 리프트권(4만5천원 상당)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전 리프트권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오크밸리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 무료 제공 혜택은 마스타카드 체크카드 또는 마에스트로 체크카드/직불카드 고객 본인에 한해 1일/1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타카드 홈페이지 http://www.mastercard.com/kr/consumer/oakvalley.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외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타카드 체크카드 또는 마에스트로 체크/직불카드는 NH농협카드, KB 국민은행, IBK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신한은행, 신한카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외환은행, 우리은행, 우리카드, 하나SK카드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마스타카드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