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 권리 보호’ 앞장 선 알바천국,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이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함으로서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별하여 시상하는 어워드로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고 있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은 현재 월 평균 순방문자 수 업계 1위(2013.12 코리안클릭)를 비롯해 이력서 수 30만 건와 채용공고 수 15만 건으로 업계 1위(2013.12)를 달리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사이트다.

알바천국이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으로 선정되며 소비자의 믿음을 얻을 수 있었던 비결로는 지난 한해 구직자 보호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발 및 캠페인 활동에 심혈을 기울인 점을 들 수 있다.

특히 작년부터 전국에 있는 근로기준법을 준수하는 가게를 찾아 고용노동부의 바른가게 스티커를 붙여주는 ‘바른가게 캠페인’, 여성가족부와 함께하는 ‘꿈일터 찾기 캠페인’, 최저임금 준수, 근로계약서 작성 등 바른 채용을 위한 5가지 사항을 서약 받는 ‘바른공고 G마크 캠페인’,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알지최서방 캠페인’ ‘건강알바 10계명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구직자 신뢰 향상과 깨끗한 채용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다.

또 알바천국은 아르바이트와 가장 맞닿아있는 젊은 층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가치 있는 활동을 실천하는 데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매년 수능 이후 서울시와 함께 고등학교 현장을 직접 찾아가 개최하는 ‘청소년 희망콘서트’는 청소년들에게 일의 중요성과 미래 직업에 대한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멘토링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연말에는 EBS ‘좋은친구’와 함께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서 ‘희망 교실’을 진행하고, 한국청소년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해 깜짝 산타 이벤트를 여는 ‘몰래산타 대작전’, 어울림 청소년쉼터에서 ‘DIY 책장 만들기’ 봉사활동 등을 진행하며 연말 직원 봉사활동을 다각도로 펼친 바 있다.

또 2014년 1월 2일에는 임직원 모두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봉사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빵나눔’ 봉사를 하며 새해를 시작하는 등 올해도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일을 찾아 실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직자 권리 보호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되돌려 줄 수 있는 아르바이트 포털이 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알바천국 소개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해온 알바천국은 아르바이트 사이트 방문자수 1위(코리안클릭 2013.07), 모바일앱 다운로드수 1위(구글 비즈니스카테고리 2013.07) 등 업계 선두를 리드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을 도입하며 고객들에게 신뢰 있는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현승희
02-3479-89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