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대성 스카이프에 결제 시스템 제공해 외국인 카드결제 편의성 개선

- 영어, 중국어, 일본어 웹사이트에서 Active-x 설치 없이 스카이프 상품결제 가능

- MAC, 태블릿PC 등 윈도우 외 OS 사용자 결제 편의성 개선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4-01-09 11:06
서울--(뉴스와이어)--페이게이트는 대성 스카이프(skype.daesung.com) 서비스 지원을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웹사이트에서 Active-X 설치 없이 스카이프 상품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 편의성을 개선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온라인으로 스카이프 상품 구매 시 Active-X를 설치해야만 상품 결제가 가능했기 때문에 윈도우(Windows) 외 다른 운영체제(OS)를 이용하는 경우 구매가 불가능했다. 특히 외국인의 경우, 결제를 위해 본인의 PC에 Active-X를 설치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 이용에 불편함을 겪었다.

페이게이트의 비(非) Active-X 결제는 대성 스카이프의 영어, 중국어, 일본어 웹사이트에 적용되며 해외에서 발급 받은VISA, MASTER, JCB, AMEX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이준열 대성 스카이프 통신서비스 본부장은 “이번 서비스 개선은 외국인 관광객 1,200만, 외국인 근로자 100만 시대에 맞춰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스카이프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이번 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MAC, 태블릿 PC 등을 이용하는 외국인 이용자들의 결제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이사는 “대성 스카이프에 국제적 기준에 부합하는 간편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카이프의 외국인 이용이 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그 시작을 페이게이트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현재 페이게이트는 다양한 글로벌 기업에 간편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해외 진출 시장에 기여하도록 Wordpress, Magento, X-cart 등 글로벌 플랫폼에 최적화된 결제 플러그인 제공에 집중투자할 계획이다.

페이게이트 글로벌 서비스 문의: 조태호 PM. cth@paygate.net, 02-2140-2700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 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쳐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글로벌 전자 결제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단독 제공을 시작으로 은행기반 계좌 이체 서비스와 핸드폰 결제 서비스, Multi-Payment Gateway 특허 획득, 중국, 일본, 유럽 결제 수단의 순차적인 도입과 보안 환경 구축, 웹 표준 기술을 토대로 한 전체 인프라 대대적 전환 작업을 하였다. 그 결과 세계적 기업들을 고객사로 맞이 하여 장기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 까지 매년 사회 공헌도를 점진적으로 상승시켜나갈 계획이다. 2013년 현재 온라인 결제서비스로 많은 외화를 벌어 들이고 있으나, 끊임 없이 연구개발하여 더 넓은 세계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