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뷰, 2013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01-09 11:54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상품정보, 웹사이트, 3D광고영상 등을 제작하는 크리뷰가 2013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웹·광고에이전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PC및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의 심사에 따라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크리뷰는 기존 웹사이트들의 복잡한 레이아웃 구조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카테고리 분류 및 컬러시스템을 단순화시켜 콘텐츠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게 구성했으며, 포트폴리오 중심의 콘텐츠 구성으로 고객의 제작의뢰 편의성을 높인 공간으로 거듭났다.

크리뷰 관계자는 “웹표준에 부합하는 신기술을 적절히 활용하였으며 웹 접근성까지 고려해 누구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 이용성을 넓혔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마케팅에 대한 컨설팅과 기타 인터넷 비즈니스 제휴를 통해 국내외 ODD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온라인 상품정보, 웹사이트, 3D광고영상 등을 제작하는 크리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많은 자본투자와 지속적인 협력 거래선 유치로 유통망, 기획력, 생산성을 꾸준히 만들어냄과 동시에 IT 트렌드를 이끄는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쓰리에스크리뷰 홈페이지: http://www.creaview.co.k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