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IDG의 최고 가전 브랜드 상 수상

- IDG, 1월8일 열린 ‘국제 가전산업 정상회담 및 글로벌 최고 브랜드 상’ 시상식에서 ‘10대 글로벌 지능형 상호연동 디바이스 브랜드’와 ‘10대 중국 가전 브랜드’, ‘50대 글로벌 가전 브랜드’ 메달 등을 ZTE에 수여

뉴스 제공
ZTE Corporation
2014-01-09 14:15
라스베이거스, 2014년 국제 가전 전시회(CES)--(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휴대형 통신기기 업체인 ZTE는 자사가 세계 시장에서 이룩한 고속 성장과 뛰어난 실적을 평가하여 인터내셔널 데이터 그룹 (IDG)과 시장 조사 회사인 IDC가 3개 상을 수여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세계 주요 IT 미디어이며 행사주관 및 시장조사 기업인 IDG는 CES기간 중 1월8일 열린 ‘국제 가전산업 정상회담 및 글로벌 최고 브랜드 상’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Industry Summit & Global Top Brands Awards) 시상식에서 “10대 글로벌 지능형 상호연동 디바이스 브랜드”와 “10대 중국 가전 브랜드”, “50대 글로벌 가전 브랜드” 메달 등 3개 상을 ZTE에 수여했다.

IDG의 마이클 프리덴버그 (Michael Friedenberg) 최고경영자 (CEO)는 “2013년은 모바일 인터넷 부문에서 커다란 발전과 투자가 이루어졌고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판도가 변화하고 구조조정이 일어난 한 해였다. 우리는 ZTE가 특별히 좋은 실적을 거둔 스마트폰 업체로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ZTE의 정 쉐종 (Zeng Xuezhong) 수석부사장 겸 모바일 디바이스부문장은 “IDG가 우리의 우수한 실적을 인정해 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강력한 혁신 의지와 꾸준한 연구개발 노력, 그리고 해외시장의 전략적 확대를 중심으로 이 같은 실적을 거뒀다”고 말했다.

ZTE는 2014년 CES에서 오늘날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고성능 스마트폰과 가전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에 ZTE가 선보인 신제품에는 첨단 음성 제어 기술을 채용한 주력 제품인 그랜드 S II 스마트폰과 프로젝터가 내장된 모바일 핫스팟, 스마트 시계, 2중 스크린 기능이 있는 패블릿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정 쉐종 수석부사장은 “우리는 2014년 CES에서 공개 및 시연하고 있는 우수한 제품을 앞세워 스마트폰 시장을 더욱 확대하여 6,000만대를 판매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ZTE모바일 디바이시스 소개
ZTE모바일 디바이시스는 중국 선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통신장비, 네트워크 및 모바일 기기업체인 ZTE의 사업부문이다. ZTE는 홍콩 및 선전 증권거래소에 상장한 기업이다. 글로벌 산업분석 업체인 IDC에 따르면 ZTE는 세계 5대 휴대형 통신기기 및 스마트폰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회사는 휴대전화, 태블릿PC, 모바일 광대역 모뎀, 핫스팟 등 매우 다양한 휴대형 기기와 가정용 데스크톱 통합 터미널 등을 생산하고 있다. ZTE는 전세계 160여 개국 및 지역의 230여 개 주요 통신 및 유통 업체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회사는 또 세계 상위 50개 통신 회사 중 47개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01080067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zte.com.cn

연락처

ZTE USA의 대행사, 애토믹PR
제이슨 거든, +1 714-558-7676
jason@atomicpr.com

ZTE USA
앤드류 엘리엇, +1 972-375-1532
andrew.elliott@zte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