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신촌·홍대 교육문화권으로 확장·이전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1-09 18:20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취업전문교육기관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가 젊은이들의 문화와 아이디어가 넘치는 신촌·홍대 교육문화권으로 확장·이전하였다.

서울패션아카데미는 국내 유일의 패션벤처교육기관이란 타이틀에 걸맞게 정형화된 실기실습 교육에서 벗어나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우수인재가 꾸준히 배출되고 있는 실무중심의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박정원 학장은 “학생들이 더 넓은 곳에서 마음껏 재능을 발휘하고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돕고, 국내 뿐 아니라 세계 패션전공자들과 경쟁에서 실력과 능력으로 앞서 나가는 데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디자인 취업연계과정 뿐 아니라 필요한 과목을 골라듣는 단과과정, 방학특강, 실업자와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국비지원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 있고 수시입학이 가능하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