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뚜루시모, 2014년 칸쿤 허니문 특가 이벤트 진행

- 칸쿤전문 여행사 마이투리스모 여행사, 다양한 칸쿤리조트 선보여…1월31일까지 한시적 특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01-10 09:00
서울--(뉴스와이어)--카리브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즐기려는 칸쿤 허니무너들이 늘고 있다. 강추위가 몰아쳐서인지 뜨거운 태양이 이글거리는 동남아와 태평양 지역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

칸쿤 전문여행사 ‘마이투리스모’(www.myturismo.co.kr)는 칸쿤의 다양한 리조트를 선보이며, 2014년 봄 칸쿤 허니문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조건으로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이번 초특가 이벤트에는 총 10개의 리조트가 소개된다. 특히, 마이투리스모는 지난 9월과 12월에 걸쳐 칸쿤 답사를 통해 칸쿤 전역에 걸쳐 최고의 리조트를 선별하고 완벽한 자료를 구축하였다. 그 동안 칸쿤 허니문의 경우 리조트에 집중되다 보니 다양성에 대한 만족도가 낮았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칸쿤의 리조트군을 지역, 등급, 취향 특히, 허니문들의 취향과 칸쿤의 동선을 고려하여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도록 하였다. 프라델 칼멘, 마야코바, 리베라마야, 프에르토 모델레스 지역과 이슬라무 헤레스, 코즈멜 섬에 있는 섬 리조트 등도 선보인다.

국내에는 처음 선보이는 ‘조에트리’ 리조트의 경우 칸쿤 리조트 중에서도 완벽한 럭셔리를 지향하고 있어 ‘붐비지 않는’ 허니문을 계획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이투리스모 여행사는 칸쿤현지에 있는 리조트와 호텔간에 직거래를 통해서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의 경우 가격 역시 달러를 기준으로 책정하여 허니문들로 하여금 환차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예약을 기준으로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여행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며, 칸쿤의 다양한 정보는 ‘마이투리스모 블로그’(http://blog.naver.com/tuderaloj)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안내 : 02-3406-9134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마이투리스모블로그: http://blog.naver.com/tuderaloj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정동현 대리
02-3406-9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