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송승헌 캐릭터가 예술작품으로 탄생한다

- 1월 18일부터 한류의 중심 명동 한복판서 한류스타와 K-art의 융합

- 100여명 예술 작가 참여한 신개념 전시회

서울--(뉴스와이어)--한류스타 송승헌의 캐릭터가 예술 작품으로 거듭 태어난다.

(주)KBS미디어와 (주)나라씨앤엠은 2014년 새해 1월 18일부터 상설전시로 서울 명동 타비빌딩 5층에서 한류스타들과 예술작품이 만나는 <드림 아트 위드 케이스타(Dream art with K-star)>를 개최한다.

이번 예술 한류 전시회에 1호로 참여하게 된 송승헌은 18일 오후 2시에 본 전시회의 오픈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600평 넓이의 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드림 아트 위드 케이스타>에는 (구인성, 권경주, 금영숙, 김미남, 김민경, 김상우, 김성정, 김연희, 김중식, 김지선, 김현숙, 롤프, 박철호, 백인교, 백인후, 송광연, 신상철, 안복순, 안승환, 엄태림, 이관형, 이선재, 이우근, 이해옥, 정고암, 정은주, 정해광, 정향심, 주성준, 황미은, 황인란 등) 작가들의 K-star와 K-art’의 콜라보레이션을 구현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전시하고, 최고의 퀄러티를 보유한 아트 상품들도 기획하고 있다.

또 송승헌을 1호로 하여, 계속적인 한류스타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서울을 중심으로 일본, 중국, 아시아, 그리고 세계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행사 주관사인 나라 씨앤엠은 “K-ART,IT,순수미술, 융합(Dream Art with K-Star)을 통해 향후 지속성장 발전 가능한 한류문화에 새 이정표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K-ART의 한류 문화 사업은 상품개발, 각종 블루오션 사업 개척, 한류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정보 교류, 지역문화와 나아가 한국 문화사업의 확장과 융복합 한류의 세계화를 가속 시킬 것”이라며 강한 기대감을 보였다.

오후 5시부터는 일반관람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racnm.com

연락처

나라씨앤엠 홍보대행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10-4275-76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