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굴든, EMC 최고 경영자(CEO)로 임명

- 최고 운영책임자(COO)에서 승진

- 조 투치, EMC 회장 역할 계속 수행

- 데이빗 굴든 CEO 임명을 계기로 EMC와 자회사 VM웨어, 피보탈과의 사업연합 전략을 더욱 강화할 것

뉴스 제공
한국EMC
2014-01-10 09: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EMC(대표 김경진 http://korea.emc.com)는 신임 EMC 최고 경영자(CEO)로 데이빗 굴든(David Goulden) EMC 최고 운영책임자(COO)가 승진 임명되었다고 밝혔다. 조 투치(Joe Tucci) 회장은 변함없이 EMC 회장(Chairman)직을 수행하며 EMC와 자회사인 VM웨어, 피보탈과의 사업연합 전략을 주도할 것이다.

2002년 7월 EMC에 합류한 데이빗 굴든 CEO는 재무, 영업, 기술 서비스, 마케팅 등의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 왔으며, 2003년 이후 VM웨어 등 약 70여 개 기업들에 대한 인수합병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EMC의 제품군과 사업영역을 확대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조 투치 EMC 회장은 “데이빗 굴든 CEO는 11년간 EMC의 다양한 부서들을 관리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과 30년 이상의 IT 경력을 바탕으로 EMC를 더욱 발전시킬 최고의 경영자이자 IT 전문가”라며, “데이빗 굴든 신임 EMC CEO와 함께 EMC 자회사인 VM웨어, 피보탈과의 사업연합 전략을 한층 강화해 보다 다양한 신기술과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MC 소개
EMC는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기업들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기존 운영 환경과 업무 수행 방식을 혁신하고 서비스로서의 IT(IT as a Service)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EMC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으로 보다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모든 IT 조직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민첩하게 대처하며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 자산을 더욱 안전하고 경제적인 방식으로 저장, 관리, 보호 및 분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EMC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EMC 웹사이트(korea.em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emc.com

연락처

한국EMC
통합마케팅 본부
강정민 부장
02-2125-770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이선우 과장
02-6250-98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