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ODD, 2013년 하반기 ODD 부문 다나와 히트브랜드 수상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01-10 11:17
서울--(뉴스와이어)--삼성 ODD가 ‘다나와 2013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PC 주요부품 ODD 부문’에 선정됐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선정한 히트브랜드는 해당 기간 소비자 및 전문가들에게 가장 많은 호응을 받았던 인기 브랜드로, 다나와 리서치에서 집계된 판매량과 카테고리 전문가들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각 부문의 우수 제품을 선정한 것이다.

삼성 ODD는 ODD 시장에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데스크톱 PC용 뿐만 아니라, 최근 노트북들이 경량화 되면서 관심받기 시작한 외장형 ODD 및 최신기술이 접목된 블루레이 드라이브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외장형 ODD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삼성전자의 울트라북 시리즈들과 연장선상에 있어 함께 사용하는 이로 하여금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이번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모델은 SH-224DB, SH-118BB (이상 내장형), SE-208DB(외장형)으로 세 모델 모두 다나와 ODD 가격비교에서 인기순위 상위를 기록하고 있다.

삼성 ODD 관계자는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해당 부문의 전문가와 소비자의 리서치로 선정된 만큼 의미가 크다”면서 “지난 2007년부터 현재까지 7년 연속 다나와 히트브랜드를 수상했던 것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가 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도시바삼성스토리지테크놀러지코리아 소개
도시바삼성스토리지테크놀러지(이하 TSST)는 국제합작투자를 통하여 대한민국의 삼성전자와 일본 도시바가 공동 설립한 광저장장치(Optical Disc Drive) 회사이다.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고 한국법인은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본법인과 한국법인이 각각 별도 대표이사 체제를 유지하면서 공동 협의기구를 통해 제반 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TSST는 현재 개발 및 마케팅을 담당하고, 제조와 판매, A/S는 삼성전자와 도시바의 기존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