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고 이시다, 라자드 재팬 자산운용 CEO로 임명

뉴스 제공
Lazard Asset Management LLC 뉴욕증권거래소 LAZ
2014-01-10 18:2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자드 자산운용 (Lazard Asset Management LLC, LAM)은 유고 이시다 (Yugo Ishida)씨가 오늘 부로 라자드 재팬 자산운용(Lazard Japan Asset Management K.K.)의 대표이사이자 CEO로 임명되었다고 밝혔다. 이시다 신임 사장은 국내 투자관리 및 판매, 그리고 LAM의 투자 전략 확산 등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LAM의 일본 내 사업 성장과 발전을 이끌 예정이다.

라자드의 아시시 부타니(Ashish Bhutani) CEO는 "유고 이시다 신임 사장을 라자드 자산운용에 영입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34년간의 독보적인 커리어를 통해 그는 우리의 글로벌 리더십 팀에 큰 힘을 보태 줄 다양한 깊이 있는 경험을 했다. 그는 우리의 일본 내 사업 성장과 확장을 지속할만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시다 신임 사장은 이사회 자문으로 있었던 노무라 자산운용에서 LAM으로 이직했다. 이 전에는 노무라 자산운용의 사장 겸 COO, 노무라 지주사 (Nomura Holdings, Inc.)의 유럽, 아시아 및 북미 자회사 회장, 노무라 유럽 홀딩스 (Nomura Europe Holdings plc.) 회장, 노무라 유럽 홀딩스 및 노무라 인터내셔널(Nomura International plc.)의 사장 겸 CEO, 노무라 이탈리아 (Nomura Italia SIM p.A.) 사장 겸 CEO, 노무라 인터내셔널 (홍콩) 이사, 투자 자문 및 마케팅 (홍콩)전무 이사 겸 총괄을 역임했다.

라자드 (Lazard Ltd, 뉴욕증권거래소: LAZ)의 간접 자회사인 LAM은 다양한 주식, 채권 및 대체투자 상품은 전세계에 제공한다. 2013년 9월 30일 오늘, LAM과 라자드 그룹 (Lazard Group) 내 계열 자산운용사들은 총 1760억 달러의 고객 자산을 운용한다. LA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Lazardne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자드 (Lazard) 소개

세계 유수의 금융 자문사이자 자산운용사 중 하나인 라자드(Lazard)는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 중남미 26개국 40개 도시에 진출해있다. 1848년에 처음 설립된 이 회사는 인수합병, 전략적 사안, 구조조정 및 자본구성, 자본 조달 및 기업금융 부문의 자문을 제공할 뿐 아니라, 기업, 파트너, 기관, 정부 및 개인을 위한 자산운용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라자드
주디 맥케이(Judi Mackey),
+1 212-632-1428
judi.mackey@lazard.com

클레어 피켓(Clare Pickett),
+1 212-632-6963
clare.pickett@laz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