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매니저 모의투자 따라해 보세요…”
한경닷컴과 업무제휴…한경스타워즈 모의투자내역따라 실시간 주문 가능.
국내 유수의 증권사 및 투신사 펀드매니저의 모의투자내역을 실시간으로 전송 받아, 곧바로 주문까지 낼 수 있는 증권거래서비스가 새롭게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1일,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한경스타워즈 수익률대회'에 참가한 펀드매니저들의 모의투자 거래내역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아, 더블클릭만으로 매매주문까지 낼 수 있는 「한경스타워즈 T-매니저」서비스를 12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T-매니저 서비스는 대신증권의 Cybos Plus 기능을 이용하여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사이보스2004와 연동되도록 설계되어 있어, '한경스타워즈' 참가자가 주문을 내면 T-매니저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내역을 전송 받아 고객이 곧바로 실제 주문을 낼 수 있게 된다.
'한경스타워즈' 수익률대회는 국내 증권사 및 투신사를 대표하는 11명의 펀드매니저들이 참가해 모의투자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2일 현재 누적수익률 27.91%를 기록하고 있는 김현섭 플러스자산운용 과장이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후 사이보스2004를 설치하고, 한경닷컴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한경닷컴 (www.hankyung.com) 홈페이지나 T-매니저(www.t-manager.com) 전용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대신증권 양창현 E-biz팀장은 "이 서비스는 거래내역 조회기능에 실시간 주문기능이 첨가되어 개인고객들이 신속하게 매매주문을 낼 수 있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 대신증권 E-biz팀 양창현 팀장 (2610-2201)
웹사이트: http://www.daish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