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세계 3대 요리학교 진학 및 준비과정 컨설팅을 선보여

- 실패하지 않는 세계 3대요리학교 진학 준비컨설팅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4-01-12 10:51
서울,부산--(뉴스와이어)--세계 3대 요리학교는 프랑스 르꼬르동 블루 (Le Cordon Blue), 미국 CIA(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이탈리아 ICIF (Italian culinary Institute for Foreigners) 이다.

그 중에서도 르꼬르동 블루는 단연 최고로 꼽힌다. 그래서 많은 우리나라 학생들이 유학에 오르고 있다. 그런데 많은 학생들이 유학에 실패하고 돌아오는 실정이다. 3개월 6개월 단기로 유학하는 사람조차도 실패하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실패하는 주된 원인은 열정의 부족이라기보다는 영어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영어실력의 부족이 아니라 전문적인 ‘조리영어’에 대한 개념을 익히지 않고 유학을 준비해서 가다 보니 실패해서 돌아오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국내에서는 이러한 조리영어를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곳이 없는 실정이다.

진로진학 매니지먼트컨설팅이 전문인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02-1544-3813, rafjeon.blog.me)에서는 2014년부터 세계 3대 요리학교 진학 및 준비과정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찬교육컨설팅은 조리영어와 레시피에 대한 교육 능력을 갖춘 MG외식컨설팅과 업무를 제휴하여 전반적인 상담관리 과정은 알찬교육컨설팅에서 담당하고 교육은 MG외식컨설팅에서 맡는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조리영어와 레시피 등을 결합하여 교육할 능력을 갖춘 MG외식컨설팅(대표 박명호)은 조리교수법을 배운 르꼬르동 블루와 CIA요리학교 출신이 직접 ‘조리영어’와 ‘서양요리의 이해 및 레시피’를 교육한다.

세계 3대 요리학교 진학 및 준비과정 컨설팅은 고등학교 진학 후 학교 성적과는 관계없이 자신의 진로를 위해 투자할 사람이나 전문대학 재학 또는 졸업 후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할 사람 및 르꼬르동블루를 비롯한 요리학교에 실패하지 않는 유학을 하고자 하는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과정 종료후에도 진학상담은 계속 되며 실패하지 않도록 현지적응에 대한 컨설팅도 이어지므로 요리학교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부산 센텀 MG외식컨설팅 연구소에서 12주간 주2회 3시간씩, 총 72시간의 집중교육을 받으며 정기과정으로 1, 4, 7, 10월에 시작하며 수시모집과정도 운영을 한다.

알찬교육컨설팅 소개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는 22년 동안의 학원강사 생활과 학원 운영 그리고 20년간의 대입입시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정식으로 교육컨설팅을 시작해서 학습컨설팅과 입시컨설팅을 전문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서울, 대전, 부산에 상담실을 운영하며 특히 지방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중,고등학생의 진학을 위해 혼신을 다한다는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이 뛰어나다고 학부모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사회적 기부에도 앞장서고 있다.

요리학교진학컨설팅: http://rafjeon.blog.me/30183043092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
1544-3813
Fax 02-6919-29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