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캐롤리나 헤레라, 카사티 컬렉션 출시

- 카사티 마르케사, 루이사, 스탬파 라인 선보여

2014-01-13 09:46
서울--(뉴스와이어)--CH 캐롤리나 헤레라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심플한 라인과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카사티 컬렉션(Casati Collection)’ 백을 선보인다.

이 스페셜한 컬렉션은 20세기 초반 유럽 예술의 후원자이자 파리 사교계 명사로 유명했던 이태리 출신의 루이사 카사티 후작부인에게서 영감을 받아 캐롤리나 헤레라가 디자인한 제품이다.

그 시대 파리의 하이패션 트렌드의 한 축을 이루었던 카사티는 당대의 영향력 있는 화가 ‘조반니 볼디니’ 초상화의 모델이기도 했다. 그리고 ‘폴 푸아레’ 등 모더니즘 패션의 선구자이자 예술적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컬렉션의 뮤즈로서 파리 상류층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이었다.

캐롤리나 헤레라 또한 카사티에게서 받은 영감을 그녀의 2014년 S/S 시즌의 백 컬렉션에 담았다. 부드러운 덴버 가죽 소재에 리넨 라이닝을 더해 고급스러우며, 세련된 라인과 CH로고가 새겨진 메탈 장식이 절제된 우아함과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준다.

카사티 컬렉션의 백은 마르케사, 루이사, 스탬파의 세 가지 디자인과 옐우, 인디언 핑크, 코럴 아이보리 등 생동감 넘치는 밝은 톤의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청담 플레그십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다가올 봄 시즌을 맞이하여 화사한 컬러의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은 세 가지 스타일의 CH캐롤리나 헤레라의 ‘카사티 컬렉션’ 백을 주목해보자.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패션계의 퍼스트레이디’로 칭송 받는 캐롤리나 헤레라와 그의 딸 캐롤리나 헤레라 주니어가 함께 2001년 론칭한 브랜드로 여성복 및 남성복, 핸드백, 슈즈, 스카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디자인, 생산하며 현재는 유럽, 아시아, 미국, 남미, 중동 등 전세계 102곳이 넘는 전문매장과 200개 이상의 편집형 매장 등을 보유한 가운데 새로운 시장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캐롤리나 헤레라는 2004년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CFDA)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로 선정되었으며 2008년에는 제프리 빈 공로상(Geoffrey Beene 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carolinaherrera.com

연락처

CH 캐롤리나 헤레라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우영지 대리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