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미장수송점 치맥카페형 그린매장 오픈

- 곡선미가 돋보이는 모던한 스타일로 리뉴얼된 그린매장

- 치킨에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치맥카페형 그린매장으로 운영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1-14 09:41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교촌치킨 미장수송점’ 그린(Green)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교촌의 그린매장은 배달 서비스뿐만 아니라 매장 내에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군산시 미장수송지구에 개장한 ‘교촌치킨 미장수송점’은 기존의 교촌 그린매장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인테리어로 문을 열었다.

새로운 그린(Green)매장 인테리어는 곡선미가 느껴지는 모던한 스타일로 맥주잔을 형상화한 파사드가 특징이다. 컬러는 전반적으로 밝은 원색 계열을 사용했으며, 바닥 카페트나 유리 파티션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됐다.

특히 미장수송점은 치킨에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치맥카페형 그린매장으로 하우스와인 1잔을 3,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모던하고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가오픈 기간 동안 가족 단위의 외식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이번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교촌 미장수송점 매장에서는 와인 제공 프로모션인 ‘교촌치킨! 와인을 탐(貪)하다!’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만다린 치킨 샐러드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와인 1잔(1인)을 무료로 증정하게 된다.

교촌에프앤비㈜는 군산 시청 및 행정시설들과 대형 상업지구가 인근에 위치한 군산 미장수송지구에 교촌 그린매장을 오픈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군산의 중심매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교촌치킨 미장수송점 그린매장 점주 형남종 씨는 “원래 군산 나운 1호점을 운영하고 있었는데 교촌 본사의 경영방침에 대한 확신을 가져 기존 매장에서 확장해 그린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본사가 추구하는 정도경영의 방침을 준수하면서 미장수송점을 교촌치킨의 대표매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