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이노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출시

- 세계적인 토털 디자인 그룹 이노디자인-김영세 대표와 시즌 다섯 번째 디자인 제휴

-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4-01-14 10:47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 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가 토털 디자인 컨설팅 그룹 이노디자인(대표 김영세)의 김영세 디자이너와 이노 런칭 5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브자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섯 가지 컨셉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전국 이브자리 매장에서 판매한다. 신제품 디자인은 침구가 주는 편안함과 개성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김영세 디자이너는 “색이나 스타일, 패턴 등이 편안하게 와 닿을 수 있도록 노력했으며, 방에 들어섰을 때 보이는 침구가 곧 나를 표현하는 나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면서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라인업’은 이노의 전반적인 컨셉인 모던함과 유니크함이 가장 잘 드러나는 제품이다. 지퍼가 이불 맨 끝부분에 달려 있어 기분에 따라 이불 양면을 골라 덮을 수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이 방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싱글족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튀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층과 신혼부부를 겨냥한 제품으로는 ‘미니멀 스킨’과 ‘시티파이’가 있다. 이브자리는 지난 2009년 이노디자인 김영세 디자이너와 함께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이노’를 론칭했다. ‘이노’는 개성과 심플함을 선호하는 현대인의 감성에 부합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이브자리는 김영세 디자이너와의 다섯 번째 콜라보레이션 기념 및 고객 감사의 의미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브자리 홈페이지(www.evezary.co.kr)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 결과 1위 제품을 선택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이브자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경추지지형 베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00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7일 이브자리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브자리 고현주 홍보팀장은 “이노디자인 김영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께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브자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트렌드를 개발하고 이끌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브자리 소개
1976년 설립된 침실문화 전문회사 이브자리(대표-고춘홍-서강호)는 연 매출 3,000억을 올리는 업계 1위 중견기업이다. 창업이래 36년 간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라는 기업목표 아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소비자에게 변함없이 사랑받아오고 있다. 2003년 침구업계로는 이례적으로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고 지속적으로 R&D에 투자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에는 국내최초로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하고 ‘수면(좋은 잠) 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스트래티지샐러드
이희영 코치
02-554-1011
이메일 보내기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

스트래티지샐러드
한가희 코치
02-554-0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