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코퍼레이션, 신개념 뷰커버 비바윈도우 출시

- 다같은 뷰케이스가 아니다, 유니크한 소재의 뷰커버 ‘비바 윈도우’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4-01-14 11:01
서울--(뉴스와이어)--편리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시대의 흐름은 대규모 IT기기에서부터 작은 액세서리 영역까지 확대됐다. 모바일 액세서리 카테고리도 예외는 아니다.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다각도로 진화하는 휴대폰액세서리 시장.

최근 케이스를 열지 않아도 바로 상태확인이 가능한 뷰커버가 인기다. 뷰케이스는 투명 폴리카보네이트 윈도우로 커버를 열지 않고도 수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날짜, 시간, 배터리용량과 메시지 수신유무의 기능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스마트폰액세서리 대표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은 신개념 뷰케이스 ‘비바 윈도우’를 출시했다.

머큐리사의 비바 윈도우는 뷰커버의 메리트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혔다. 입체적 원단과 고광택 재질이 모던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하이그로시 UV후면코팅으로 기존 케이스들보다 스크래치에 강하고, 깔끔해 더욱 고급스럽다.

남들과 다른 개성을 뽐내고 싶다면 10가지 다양한 컬러에 은은한 펄이 가미되어 있는 머큐리 구스페리 비바 윈도우를 추천한다. 덮개에 카드수납용 포켓까지 내장되어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구스페리 비바윈도우 뷰케이스는 머큐리코퍼레이션 공식 온라인스토어 머큐리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