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Management.com과 ProjectsAtWork.com, PMI 가족이 되다

- 유수의 프로젝트 관리 조직, 지식과 네트워크로의 보다 쉬운 접근을 위해 결합

2014-01-14 14:50
뉴타운 스퀘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젝트 관리직을 위한 세계 유수의 비영리 회원제 협회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이하 ‘PMI’)는 오늘 프로젝트 매니저와 전문가들을 위한 2개의 최대 온라인 자원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닷컴(ProjectManagement.com)과 프로젝트 앳 워크 닷컴(ProjectsAtWork.com)의 인수를 발표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 두 사이트는 프로젝트 매니저들에게 다양한 도구와 템플릿, PMO 행사, 프로젝트 관리직을 위한 가장 활발하고 다양한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접근을 가능케 해왔다. ProjectManagement.com은 과거 Gantthead.com에서 명칭을 변경한 것이다.

PMI의 CEO인 마크 랭글리(Mark A. Langley)는 “PMI, ProjectManagement.com, 그리고 ProjectsAtWork.com의 결합은 프로젝트 관리직에 종사하고 있는 전세계 5100만 명의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안겨줄 것이다. 우리는 함께 더 많은 자원과 도구, 더 넓은 네트워크와 견해에 대한 접근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ProjectManagement.com을 운영하고 있는 간트헤드(Gantthead)의 CEO인 데이브 가렛(Dave Garrett)은 “PMI의 가족이 된 것을 너무나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들은 지식 공유를 위해 오픈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얼마나 많은 가치를 가져다 주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리고 우리의 공통의 노력을 통해 이를 실현시킬 수 있는 더 많은 도구와 자원을 갖추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ProjectManagement.com과 ProjectsAtWork.com의 컨텐츠와 관점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다. 양 사이트 모두 업계 전문가를 활용해 컨텐츠를 만들어 내고 모든 부문과 모든 지역 업계 전문직 종사자들 간의 글로벌 네트워킹과 지식 공유를 더욱 활성화 시킬 것이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 (Project Management Institute, PMI) 소개

PMI는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포트폴리오 관리직을 위한 비영리 회원제 협회이다. 1969년에 설립된 PMI는 전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 있는 290만 명 이상의 전문직들에게 전 세계적인 지지, 협동, 교육 및 연구를 통해 가치를 전달한다. PMI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협회 표준, 인증제도, 자원, 도구, 학계연구, 출판물, 전문직 개발 코스, 네트워킹 기회 등을 통해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조직의 성공을 개선시키며, 프로젝트 관리직이라는 전문직종을 더욱 성숙시킨다. PMI 산하의 휴먼 시스템즈 인터내셔널(Human Systems International, HSI)은 유수의 기업과 정부기관에 조직 평가 및 벤치마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ProjectManagement.com과 ProjectsAtWork.com은 더 많은 자원, 더 나은 도구, 더 넓은 네트워크와 견해를 가질 수 있게 하는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를 형성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MI.org, www.facebook.com/PMInstitute 그리고 트위터 @PMInstitute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mi.org/

연락처

PMI
메간 매과이어 켈리(Megan Maguire Kelly)
+1 610-356-4600 x7030
Megan.Kelly@pm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