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족 위한 새로운 커피 ‘마테커피’, ‘티커피’

- 커피와 마테차의 만남, 커피와 녹차의 만남

- 다이어트 족을 위한 현명한 커피, 추운 겨울, 다가오는 설이 두려운 사람들을 위한 커피

뉴스 제공
힐링
2014-01-15 08:30
광주--(뉴스와이어)--강추위로 매일 최저기온을 기록하는 겨울은 다이어트 족들에게는 치명적인 계절이다. 기온이 너무 낮아 운동을 하기 쉽지 않을뿐더러 다가오는 설이 두려운 것은 피할 수 없다.

또한 설 기간 동안 먹은 기름기 많은 음식 또한 고민거리 중 하나이다. 마음을 굳게 먹고 추위를 피하며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다이어트 족들도 있지만 그마저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매일 같이 직장과 집을 오가며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에게는 그들의 생활에서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볼 수 있다.

- 커피, 녹차와 함께 세계 3대차로 꼽히는 마테차

마테차는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남미 지역에서 주로 생산되며, 남미 국민음료로 토착민’과라니족’의 전설속에 나올 만큼 역사가 깊다. 이런 마테차는 토착민들에게 ‘신의 음료’로 불리며, 미네랄, 폴리페놀 등의 성분을 함유해 차 한 잔으로 간편하게 탄력 있고 볼륨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라틴 스타일 다이어트 차로 다이어트 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 세계 10대 영양성분 중 하나인 녹차의 보물 카테킨

카테킨은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탄닌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카테킨은 세균 등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켜주며, 음식으로 섭취한 지방질을 분해시켜 몸속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 다이어트족을 위한 현명한 커피

요즘 현대인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커피를 많이 마신다. 이제는 어떤 골목을 가도 카페가 하나씩은 자리잡고 있는 게 낯설지 않게 되었다. 그만큼 우리는 커피와 가까워 졌다는 뜻이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커피에 함유되어 있는 카페인이 주목을 하기 시작하였다.

계속적인 카페인 섭취는 불면증, 골다공증, 속쓰림 등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에서 볼 수 있듯이 현대인들의 과다한 카페인 섭취는 새로운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현상에 대처 하고자 차(茶)전문기업 ㈜다설원(www.daseolwon.com)은 세계 3대 차 중 하나인 마테차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테커피와 커피와 녹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커피를 출시하였다. 마테와 녹차에 들에있는 폴리페놀은 커피속의 카페인을 분해시켜 주는 역할을 하여 카페인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준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부담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미 마테커피는 고정적인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

다설원 소개
다설원은 차·커피 전문 제조업체로 마테차, 녹차, 홍차, 라떼류, 보이차 등 많은 다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에 법인을 설립하여 유기농 녹차밭 100만평을 운영중에 있다.

http://www.dblend.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ngu.net

연락처

(주)다설원
홍보팀
조일홍 과장
031-761-4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