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인터내셔널, BOARD 8.1 출시로 대기업을 위한 BI & CPM 솔루션 강화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4-01-15 16:15
루가노,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시장 유일의 완전 통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BI) 및 기업성과관리(Corporate Performance Management, CPM) 솔루션의 최신 버전인 BOARD 8.1을 출시했다.

BOARD 인터내셔널의 지오반니 그로시(Giovanni Grossi) 최고경영자는 “BOARD 8.1 은 거대 국제 기업을 위한 시장에 우리가 진지하게 진입하고 있음을 재확인 시켜주고 있다”며 “BOARD의 전세계적인 확산을 지원하기 위해 특히 확장성, 보안성, 현지화와 시스템관리 등에 상당한 투자를 했으며 많은 개선을 보였다. 우리는 애플 iOS와 윈도 8모바일 기기를 위한 BOARD 모바일 또한 출시해 사용자들이 길에서도 자신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BOARD의 최첨단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BI 및 CPM의 확대 적용을 위한 주요 개선 사항

BI및 CPM 어플리케이션을 국제적인 대기업에 적용시키기 위해서는 견고한 “백 엔드”가 필요하다. BOARD 8.1 은 다음의 내용을 개선하였다.

· 확장성: 세션 처리 및 캐싱(caching) 부문을 상당 부분 개선. 성능에 문제 없이 수 천명의 사용자를 동시에 처리 가능.

· 더욱 강력한 보안: 사용자 프로필 관리 개선과 맞춤식 보안 규칙 및 경고 개발로 견고한 보안성을 보장

· 모든 언어로의 현지화: 버튼에서 어플리케이션 메뉴에 이르기까지 엔드 유저들에게 보여지는 BOARD의 모든 부분은 모든 언어로 현지화가 가능

· 시스템 관리를 위한 모니터링 강화: 확장된 시스템 로깅 기능은 시스템 관리자들로 하여금 모든 종류의 사건을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하며 사전 방지를 위한 대시보드와 경고를 신속하게 구축, 기업 규정 준수 가능

뿐만 아니라, BOARD 8.1은 엔드 유저들이 설정 가능한 모델에 따라 데이터를 신속하게 적용 및 할당할 수 있게 함으로써 모든 종류의 기획 활동을 개선시키는 “데이터 확산 모델러(Data Spreading Modeller)”등 BI 및 CPM 솔루션 이용성에도 여러 가지 개선을 보였는데 이는 궁극적으로 의사 결정의 효과를 증대시켜 줄 것이다.

BOARD 모바일 - 모바일 기기로의 손 쉬운 적용

BOARD 8.1은 모바일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고성능, 움직임을 기반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설계 및 개발된 BOARD 모바일은 사용자들이 웹도 8 태블릿과 애플 아이패드에서 자신의 데스크탑 어플리케이션과 웹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에 접속 할 수 있게 했다. 사용자들은 오프라인 모드에서도 데이터에 접속 할 수 있어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일을 할 수 있다. BOARD 모바일은 데스크탑 및 브라우저 기반의 어플리케이션과 동일한 프로그래밍이 필요 없는 툴킷을 사용해 몇 분만에 대부분의 스크린을 모바일 기기에 적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지오반니 그로시(Giovanni Grossi) 사장은 “우리의 비전은 모든 크기의 기업들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도록 돕는 것이다. BOARD 8.1은 이러한 우리의 비전 달성을 향한 또 하나의 중요한 발걸음이다”라고 했다.

BOARD 모바일 (BOARD Mobile) 과 BOARD 8.1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board.com/board81download에서 확인 가능하다.

BOARD 소개
BOARD 인터내셔널 (BOARD International )는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시키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기업성과관리를 하나의 제품에 통일시킨 BOARD 매니지먼트 인텔리전스 (BOARD Management Intelligence) 솔루션은 기업들이 자사 조직 전체와 성과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고 정확한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데이터 단일화, 즉, SVOT (single version of the truth)가 가능하도록 한다. 1994년부터 BOARD 는 전 세계 2,500여 기업들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자사의 사업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도와왔다. BOARD는 전세계에 지역 파트너를 두고 있는 리셀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BOARD International
라스 팬스트롬(Lars Färnström)
마케팅 부사장
+41 91 6975410
lfarnstrom@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