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유럽 철도 업체로부터 주요 모바일 발권 및 소매 업무 수주

- 동사의 iOS 버전 플랫폼, iPhone을 휴대한 승무원이 객차 내외에서 티켓 판매 및 인증 관리를 가능케 해

뉴스 제공
GuestLogix Inc.
2014-01-15 18:47
TORONTO, ONTARIO--(뉴스와이어)--항공사, 철도 및 승객 여행 업계에 객실내 소매 및 지불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주요 글로벌 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유럽의 주요 철도 운영업체와 객차 내외에서 철도 승차권 판매 및 인증 업무를 위해 자사의 소매 기술 및 OnTouch® GuestPass™ 발권 플랫폼을 사용하기로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계약에는 또한 칩과 PIN을 사용하여 신용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GuestLogix의 PCI-호환 iOS 스마트폰 POS 기술과 iPhone용 지불 슬리브를 사용하는 것도 포함되어, 해당 철도 업체의 승객들에게 새롭고 안전한 지불 방법을 제공하게 되었다. GuestLogix의 통합형 발권 플랫폼은 이동 상태의 승무원, 발권소, 매점 및 온라인 등 객차 밖에서 승차권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또한 객차 내에서 철도 승차권 판매 및 인증 관리 업무에도 사용될 수 있다. 이 철도 운영업체는 OnTouch® GuestPass™ 발권 인증 기술을 최초로 사용하는 업체이며 이번 거래는 현재까지 GuestLogix Global Rail Division가 수주한 것 중 가장 규모가 큰 것이다.

브렛 프라우드(Brett Proud) GuestLogix 사장 및 CEO는 “당사 Global Rail Division은 엄청난 에너지와 헌신을 철도 산업 고유의 그리고 변화하는 필요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GuestLogix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쏟아 부어왔다. 객차 내외의 다양한 장소에서 열차 승차권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 것에 추가하여 당사의 혁신적인 기술은 또한 승무원들이 당사의 Apple iPhone용 iOS 버전 플랫폼과 지불 슬리브를 사용하여 객차내에서 승차권을 받고 확인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사 솔루션은 고객들이 자신의 발권 및 확인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당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운영업체의 필요 사항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했다.

GuestLogix가 가장 최근 영입한 철도 운영업체 고객은 혁신적인 스마트폰 지불 기술과 지불 슬리브를 사용한PCI 호환 지불 접수 시스템의 장점을 누리게 될 것이다. 전개되면, 칩 및 PIN 지불 방식은 철도 승차권 판매에 사용될 수 있어, 운영업체와 승객 모두 추가된 편의와 보호 기능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철도 운영업체는 GuestLogix의 OnTouch® GuestPass™ 발권 및 소매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사의 다양한 객차 내외의 승차권 판매 장소에서 동일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또한 바코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형태의 승차권을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의 고객으로서 철도 운영업체는 또한 현지 관광 명소 이용권 및 교통 이용권의 판매를 위해 자사의 객차 내에서 OnTouch™ Box Office 및 OnTouch™ Ground Connections를 활용할 수도 있다.

일리아 코스토브(Ilia Kostov) GuestLogix 글로벌 판매 및 제품 전략 집행부사장은 “이 유수의 철도 운영업체의 신뢰를 얻어 수주를 하게 된 것은 GuestLogix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차세대 기술의 강점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당사는 여러 주요 항공사와 승객 여행 운영업체들과 Apple에서 Samsung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체들의 Windows, iOS 및Android 소비자용 모바일 기기에 당사의 혁신적인 플랫폼 및 지불 슬리브를 사용하는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해서 최초로 철도 운영업체와 계약을 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이번 거래는 GuestLogix가 유럽 철도 시장을 지속적으로 그리고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있으며 또한 GuestLogix가 자사의 주요 객실내 소매 기술의 발전을 통해 항공사, 철도 그리고 승객 여행 산업의 항상 변화하는 요구 사항들을 충족시켜나가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GuestLogix 관련정보

객실내 상점 기술 및 머천다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GuestLogix Inc. (TSX:GXI)는 항공사와 철도 서비스 운영업체 및 승객 여행 산업의 신뢰할 수 있는 객실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10여년 이상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GuestLogix는 자사의 고객들이 그들의 필요 사항과 해당 승객이 진정한 개인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구매 소매 환경을 생성, 관리 및 통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동사는 케이터링, 면세 및 기내 오락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세계의 항공사와 철도 운영업체들에게 완전한 객실내 소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uestLogix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댈러스, 런던, 홍콩에 있다. www.guestlogix.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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