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인터내셔널, 최첨단 BI 솔루션을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확대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4-01-16 08:15
루가노,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시장 유일의 통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및 기업성과관리 솔루션(Corporate Performance Management solution)의 모바일 버전인BOARD 모바일(BOARD mobil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OARD 인터내셔널의 지오반니 그로시(Giovanni Grossi) 최고경영자는 “BOARD 모바일을 통해 이동 중인 사용자들도 모바일 기기 상에서 BOARD의 최첨단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usiness Intelligence)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존 고객뿐 아니라 잠재 고객들도 BOARD 솔루션이 모바일 기기 상에서 접속 가능하게 되는 것에 대한 엄청난 관심을 보여왔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부터 윈도 8 태블릿과 애플의 아이패드 상에서도 BOARD만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BOARD 모바일은 몇 시간 만에 최신 BO어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확산할 수 있게 해준다. BOARD 모바일의 주요 기능과 장점들은 아래와 같다.

· 윈도 8과 애플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속도와 성능을 제공한다.


· 대부분의 기존 BOARD 어플리케이션을 모바일 기기에 포팅할 수 있다는 것은 사용자들이 즉각적으로 자신의 데스크탑 혹은 브라우저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을 알아차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렇기 때문에 채택률이 극대화 된다.

· 모바일 기기의 폼팩터에 레이아웃과 기능이 맞는지에 대한 검사가 자동적으로 이루어져 에러가 줄고, 이를 해결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단축되며 배포 가능성의 이슈가 줄어든다.

· 기존 BI 어플리케이션을 BOARD 모바일에 옮기는데 드는 시간과 노력이 적기 때문에 기존 BOARD 고객의 ROI가 극대화된다.

· 프로그래밍이 필요 없는 BOARD 툴킷으로 조정 및 배포되어 기존 및 새로운 BOARD 고객은 짧은 시간 내에 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킬 수 있다.

· 활성화 및 배포를 위한 관리 프로세스가 간단하다.

새로운 BOARD 모바일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월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세계적으로 20%의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된다.

BOARD 모바일(BOARD Mobile)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board.com/boardmobiledownload에서 확인 가능하다.

BOARD 소개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시키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기업성과관리를 하나의 제품에 통일시킨 BOARD 매니지먼트 인텔리전스(BOARD Management Intelligence) 솔루션은 기업들이 자사 조직 전체와 성과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고 정확한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데이터 단일화, 즉, SVOT(single version of the truth)가 가능하도록 한다. 1994년부터 BOARD 는 전 세계 2,500여 기업들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자사의 사업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도와왔다. BOARD는 전세계에 지역 파트너를 두고 있는 리셀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BOARD 인터내셔널
라스 팬스트롬(Lars Färnström)
마케팅 부사장
+41 91 6975410
lfarnstrom@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