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학습 포털 위크온,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5만 회원 감사 이벤트 진행
- 내달 10일까지 리뉴얼 기념 소감 이벤트 통해 5만 회원에게 포인트 증정
- 퀴즈 풀면 5백명에게 3천 캐시, SNS로 알리면 10명 추첨해 르쿠르제 냄비 증정
- 체험학습 상품을 주제∙테마, 연령별로 분류하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편의성 강화
새 단장한 홈페이지를 방문해 첫인상이나, 축하 글을 남기는 5만명 회원 모두에게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달라진 메인 메뉴의 순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답을 맞춘 고객 총 500명에게 위크온 캐시 3000점을 증정한다. 위크온 캐시는 체험학습 프로그램 등 위크온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위크온의 새단장 소식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나 카페블로그 등을 통해 알리고 URL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5만원 상당의 르쿠르제 무쇠 주물냄비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위크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체험학습 및 가족여행 상품들을 주제·테마, 자녀연령별로 분류해 한 눈에 보기 쉽도록 고객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추천상품 코너를 유아·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으로 분류, 주 고객층인 학부모들이 자녀의 연령에 따라 인기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도 가족체험, 단체체험, 방문체험 등 맞춤형 체험상품을 추천한다.
또 제품이나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해피테스터, 자녀교육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테마가이드, 포인트샵 등 다채로운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위크온 장성수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의 체험학습 전문 포털로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사이트를 개편했다”며 “2012년 처음 선보인 후 1년 여 만에 크게 성장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가족고객들이 체험학습과 여행, 나들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eek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