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탄력 있는 피부 위한 ‘트리아 리쥬브네이팅 프라이밍 클렌저 & 피니싱 세럼’ 출시

- 트리아뷰티, 한층 더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기 위한 스킨케어 ‘리쥬브네이팅 프라이밍 클렌저와 피니싱 세럼’ 선보여

-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안티이에징 케어 가능해

2014-01-16 10:36
서울--(뉴스와이어)--가정용 프렉셔널 안티에이징 레이저를 출시해 안티에이징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리쥬브네이팅 프라이밍 클렌저 & 피니싱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리쥬브네이팅 스킨케어’는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더욱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사용 전, 활용하면 좋은 ‘리쥬브네이팅 프라이밍 클렌저’는 레이저 빛을 차단할 수 있는 메이크업 잔여물, 자외선 차단제 및 피부 불순물을 피부에 자극 없이 깨끗이 세안해주는 클렌저이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과 천연 유래 식물 추출물들이 모공의 노폐물을 깨끗이 세안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사용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리쥬브네이팅 피니싱 세럼’은 아데노신 등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들이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준다. 또한, 판테놀과 아사이베리 추출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고농축 트리트먼트 세럼이다.

‘리쥬브네이팅 프라이밍 클렌저 & 피니싱 세럼’과 함께 사용하여, 주름과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를 적용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전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도록 한 제품이다.

하루 몇 분, 12주 동안 사용하면 피부 속 새로운 콜라겐과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고, 주름과 거칠어진 피부 결이 개선되어 젊고 탄력 있으며, 건강한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의 ‘리쥬브네이팅 프라이밍 클렌저’와 ‘리쥬브네이팅 피니싱 세럼’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http://www.triabeauty.co.kr, 제품문의: 080-369-3300)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매장과 동시에, 갤러리아몰(http://www.galleria.co.kr/)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 코리아는 광범위한 임상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아의 엔지니어링팀은 제품 테스트 및 지속적 개선에 전념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든 트리아 제품들은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보다 나은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