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 하우징 적용된 밀폐형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아이노트 VPULSE H6’ 출시

- 밀폐형 캡슐 구조로 공공기관 및 지하철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

- 다이얼 인터페이스 방식으로 작은 버튼을 찾아서 눌러야 하는 불편함 해소

뉴스 제공
퓨전에프앤씨
2014-01-16 11:00
서울--(뉴스와이어)--날씨가 추워지면서 추위로부터 귀를 보호해주고 음악 감상도 같이할 수 있는 오버이어 사이즈의 헤드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두툼한 외투 등으로 인하여 일반 헤드폰보다 큰 오버이어 타입의 유선 헤드폰을 사용하기에는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다

이러한 와중에 국내브랜드 제품 중 블루투스 apt-x가 적용된 헤드폰을 첫 번째로 개발·출시한 퓨전에프앤씨(대표 차진규, www.fusionfnc.co.kr)가 오버이어 타입의 알루미늄 하우징이 적용된 밀폐형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인 ‘아이노트 VPULSE H6’ 제품을 개발·출시했다.

VPULSE H6은 귀 전체를 덥는 밀폐형 캡슐 구조로 디자인 되어 외부에서 들어오는 소음과 외부로 유출되는 소리가 오픈형 헤드폰에 비해 80% 가량 줄인 제품으로, 공공기관, 지하철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게 디자인 되었다. 이어컵은 상하 좌우로 약 15도 정도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개발되어 착용시 뛰어난 밀착성을 제공하며, 알루미늄 소재의 하우징을 사용하고도 240g의 가벼운 무게와 유연하고 통기성이 뛰어난 가죽소재의 헤드밴드 및 이어컵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좋은 착용감을 준다.

VPULSE H6 제품은 특허출원 중인 다이얼 방식의 인터페이스가 최초로 선보인 제품으로, 음악 감상 중 컨트롤을 하기 위해 작은 버튼을 찾아서 눌러야 되는 불편함을 해소한 방식으로 한개의 다이얼 컨트롤러와 한개의 버튼으로 구성 되어 있다. 볼륨 조절, 다음곡/이전곡 등은 다이얼을 왼쪽 오른쪽 회전으로 쉽게 컨트롤 가능하며, 통화 재생 일시정지 등은 중앙 버튼 1개로 컨트롤 가능하다. 또한 겨울철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하이앤드 블루투스 음향제품에 기본적으로 적용되어있는 apt-x 코덱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 CD수준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소재의 밀폐형 캡슐구조로 되어 있는 이어컵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음악청취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영국 csr사의 dsp기술 중 노이즈와 에코감소를 목적으로 개발된 cvc도 최신 버전인 6.0이 적용되어 있어, 음악감상과 통화 등을 HD급으로 누릴 수 있다.

휴대용 액세서리 제품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인 배터리 사용시간 부분도 블루투스4.0을 채용, 2~3시간 충전으로 연속 통화 11시간, 연속음악감상 1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2.0이나 3.0을 적용한 제품들에 대비 최대50%정도 더 사용이 가능하다.

VPULSE H6 제품을 신규 출시한 퓨전에프앤씨 정용석 이사에 따르면 “해외브랜드 헤드폰의 경우 대부분 외국인 기준으로 제품디자인이 되어 있어 국내 이용자들이 장시간 착용시 매우 불편한 부분이 있다. 이러한 부분을 국내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했다.”고 밝혔다.

‘아이노트 VPULSE H6’ 제품은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16일 판매를 진행하며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브(http://www.muv.co.kr/) 음악사이트 2개월 무제한이용권과 MP3 100곡 다운로드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권을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15일부터 1주일 간 스마트폰 커뮤니티 사이트인 투데이스피피시(www.todaysppc.com)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

퓨전에프앤씨 소개
(주)퓨전에프앤씨는 일본 다이요유덴사 광 미디어와 독일 ROCCAT 제품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 로 OPTICAL MEDIA 시장에서 쌓아온 기존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는 워터프루프 방수팩, 시원쿨매트, 블루투스 및 RF2.4 방식의 무선 키보드, 마우스 제품, 노트북 주변기기 제품, 차량용 제품의 개발 및 유통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usionfnc.co.kr

연락처

퓨전에프앤씨
기획팀
이규진 팀장
070-4088-7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