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허브 제품의 아이콘 리콜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제공자로 BOARD 선정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4-01-16 14:30
루가노/ 라우펜,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루가노/ 라우펜, 스위스--(BUSINESS WIRE)—리콜라(Ricola AG)가 자사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Business Intelligence) 및 기업성과관리 솔루션(Corporate Performance Management, CPM) (http://www.board.com/us) 제공자로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을 선정했다. 롤프 콜러(Rolf Kohler) 리콜라 CIO(최고정보책임자)는 “우리는 BI와 예측 및 예산책정 프로세스를 위한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 2가지 기준이 있었는데, 하나는 이 새로운 툴이 우리의 SAP시스템과 호환이 되어야 했으며 또 하나는 웹툴을 통해 직접적으로 그리고 분산화된 방식으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었으면 했다. 여러 벤더들 중 BOARD가 하나의 솔루션으로 우리의 이런 기준을 충족해주었다”고 말했다.

BOARD와 함께 2단계로 진행되는 전 세계적인 판매 계획

이 프로젝트는 BOARD의 파트너인 취리히의 에이콘스 비즈니스 컨설팅(Acons Business Consulting)사의 지원을 받는다. 이미 시작된 첫 번째 단계는 판매를 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대쉬보딩(Dashboarding)에 초점을 맞춘다. 2014년 이후부터는 판매정보가 국제적인 예측 및 예산 수립(Forecasting and Budgeting) 프로세스에 통합된다. 에이콘스의 모니카 크라프트(Monika Krafft)는 “동일한 툴로 판매상황을 분석하고 계획해 리콜라에 엄청난 시너지를 가져다 줄 것”이라며 “BOARD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데이터에 대한 일관성 있는 견해를 제공함으로써 실수 가능성을 줄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BOARD 인터내셔널의 지오반니 그로시(Giovanni Grossi) 최고경영자는 리콜라와 같은 저명한 스위스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점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는 “BOARD 툴킷(Toolkit)은 분명 리콜라가 글로벌 리더로서의 성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리콜라(Ricola) 소개

리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모던하고 혁신적인 허브 사탕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리콜라의 허브제품은 5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으며 고품질의 스위스산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1930년에 설립되어 스위스 라우펜(Laufen)에 본사를 두고 유럽, 아시아 및 미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는 리콜라는 30여가지의 다양한 허브 맛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리콜라 제품에 사용되는 모든 허브는 스위스 산지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고 있다.

BOARD International 소개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시키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기업성과관리를 하나의 제품에 통일시킨 BOARD 매니지먼트 인텔리전스(BOARD Management Intelligence) 솔루션은 기업들이 자사 조직 전체와 성과에 대한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고 정확한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데이터 단일화, 즉, SVOT(single version of the truth)가 가능하도록 한다. 1994년부터 BOARD는 전 세계 2,500여 기업들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자사의 사업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BOARD는 전세계에 지역 파트너를 두고 있는 리셀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www.board.com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마라 스칼렛츠(Mara Skaletz)
마케팅
+41-916975410
mskaletz@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