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웰 콜린스와 블루스카이, ACCEL(톈진)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설립 최종계약 체결

톈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록웰 콜린스(Rockwell Collins)와 AVIC 자회사인 베이징 블루스카이 항공기술 (Beijing Bluesky Aviation Technology)는 오늘 ACCEL(톈진) 플라이트 시뮬레이션(Flight Simulation Co., LTD.) 합작사 설립을 위한 최종계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에서 동일한 지분을 소유하는 이번 합작사 설립을 통해 중국 민항기 시뮬레이션 및 트레이닝 솔루션을 위한 시뮬레이션과 최고과정 트레이닝 센터가 세워지게 된다.

록웰 콜린스의 시뮬레이션 및 트레이닝 솔루션 부문 부사장 겸 총책임자인 리앤 릿지웨이(LeAnn Ridgeway)와 베이징 블루스카이 항공기술의 진동성(Jin Dongsheng)회장간에 체결한 이번 계약 조건에 따라 양측은 중국을 포함, 궁극적으로는 글로벌 시장의 민항기 시뮬레이터를 설계, 제작, 판매 및 지원하기 위한 자금 조달, 유형자산 및 지적 자산에 기여를 하게 된다. 이 합작사는 중국의 비행 및 항공우주 산업의 주요 거점인 톈진 공항 경제지구(Tianjin Airport Economic Area)에 본사를 두기로 했다.

ACCEL은 록웰 콜린스의 코어(CORE™) 시뮬레이션 아키텍쳐 기술과 업계 최고의 시각 시스템, 그리고 블루스카이가 보유한 중국 민항기 비행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솔루션과 현지 서비스 및 지원 등의 전문성을 활용하게 된다.

릿지웨이 부사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록웰 콜린스와 블루 스카이는 자사의 모든 상업적인 시뮬레이션 시스템 사업을 이 합작사로 이관해 국제적인 최고과정 센터를 만들고자 한다”며 “이 합작사 설립은 우리 두 조직간의 가장 강력한 협력을 보여주는 것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을 상업용 시뮬레이션 및 트레이닝 위해 육성하는 기념비 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진 회장은 "이번 합작사 설립 계약 체결은 블루스카이와 록웰 콜린스간의 새로운 여정의 시작점이다”며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시켜 탄생하게 될 이번 합작사는 분명 세계적인 수준의 시뮬레이터와 전세계 우리 고객들의 트레이닝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레이닝 도구를 제공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정부와 규제당국의 승인을 받게 되면, ACCEL은 톈진시에 설립될 것이며 2014년 5월에 그 문을 열 것으로 예상된다.

ACCEL 은 시뮬레이션 및 트레이닝 업계에서 33년 종사하고 특히 중국시장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록웰 콜린스의 앤드류 모리스(Andrew Morris) 가 진두 지휘할 것이다. 진 회장은 ACCEL 이사회 의장을 맡게 된다.

베이징 블루스카이 항공기술 (Beijing Bluesky Aviation Technology )소개

베이징 블루스카이 항공기술(Beijing Bluesky Aviation Technology Co., Ltd.)은 AVIC 그룹의 자회사로 중국 항공산업의 비행 시뮬레이션 분야에 고도의 기술력을 지닌 전문회사로서 연구, 개발, 생산 및 서비스 역량을 두루 갖추고 있다. 베이징 본사가 전 그룹의 연구 개발 센터 역할을 하고 있다.

록웰 콜린스(Rockwell Collins) 소개

록웰 콜린스(Rockwell Collins, 뉴욕증권거래소: COL)는 혁신적인 상업용/ 정부용 커뮤니케이션 및 항공 전자 솔루션 개발 및 배포의 선구자이다. 항공기 데크의 항공전자기기, 객실 전자시스템, 미션 커뮤니케이션, 정보 관리 그리고 시뮬레이션 및 트레이닝 분야에 록웰 콜린스가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은 전세계 27개국을 아우르는 글로벌한 인력과 서비스 및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rockwellcollin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collins.com

연락처

록웰 콜린스(Rockwell Collins)
팜 트버디-클리어리(Pam Tvrdy-Cleary)
319-295-0591
pjtvrdy@rockwellcollins.com
트위터: @RockwellCollins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