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환, 결식아동 위해 기부미쌀화환 1300kg 기부

뉴스 제공
기부미
2014-01-16 16:23
서울--(뉴스와이어)--가수 이승환 공식 팬클럽 ‘We are the DREAMFACTORY’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이승환 콘서트 ‘이승환옹 특별회고전’을 축하하고자 기부미 쌀화환 1,300kg을 보내 콘서트를 응원했다.

이승환 축하 쌀화환에는 “단언컨대 공장장님 회고전은 진리 중의 진리”, “진심을 노래하는, 정의로운 가수 이승환!!!?”, “이시대의 슈퍼히어로 이승환표 “비누 대박 기원?”, “태양계 음악 중심, 공연의 신 환님 탄신 및 회고전 축하”, “이승환님의 공연을 안 본 이여, 인생을 논하지 말라”, “공장장님의 음악에, 신념에, 행동에 무한감사” 등과 같은 센스 있는 멘트와 이승환의 대형 사진이 함께 전시되었다.

이밖에도 팬들은 공연 시작일과 겹친 이승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하여 축하카드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이승환 축하 기부미 쌀화환은 이승환 콘서트가 끝나는 날까지 전시되었으며, 이승환은 정성으로 모인 기부미쌀 1,300kg을 기부하였다.

기부미쌀은 서울 관악구의 꿈둥지아동센터 400kg, 전북 전주시의 밝은지역아동센터 300kg, 경남 창원의 행복한지역아동센터 300kg, 충북 충주의 풍성한지역아동센터 300kg 으로 각각 전달되어 추운겨울 아동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주었다.

기부 받은 한 센터의 담당자는 “후원자님들의 따뜻한 사랑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 맛있게 잘 먹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서 이 나라에 훌륭한 일군이 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왔다.

기부미 소개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주)기부미: http://blog.naver.com/givemi0333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정승화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