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AXE® 피스 컬렉션, 키스를 통한 남녀의 화합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 수퍼보울 경기와 함께 신제품 라인 및 홍보 캠페인 런칭

뉴스 제공
AXE
2014-01-16 16:40
잉글우드 클리프스,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늘 AXE가 새로운 제품 라인인 AXE 피스를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함께 변화를 도모하자는 획기적인 캠페인을 선보인다. 변화를 도모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방법은 바로 키스라는 것.

이번 홍보 캠페인의 메인 동영상은 60초짜리 단편 영화와 30초짜리 광고로 제목은 “Love(사랑)”이며, 광고의 경우, 2월 2일 일요일에 열리는 제48회 수퍼보울(Super Bowl) 경기 동안 전국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BBH 런던(BBH London)이 제작하고 루퍼트 샌더스(Rupert Sanders)가 감독을 맡은 이번 광고는 “전쟁이 아닌 사랑을 하자(make love, not war)”라는 홍보 캠페인의 주제를 영화처럼 보여주는 전 세계의 다양한 사진 모음으로, 보는 이들에게 실천을 위한 영감을 주는 문구인 ‘#KissForPeace(평화를 위한 키스)’도 포함되어 있다. 60초짜리 영화는 오늘부터 온라인에 공개되며, YouTube.com/AXE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유니레버의 매튜 맥카시(Matthew McCarthy) AXE 및 남성제품 담당 선임 이사는 “젊은층은 미래를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한다”라며 “요즘 젊은 세대는 사회적인 의식이 높고 디지털로 소통하는 비중도 매우 높다. AXE는 이들 세대에게 화두를 던져 전 세계인들이 하나로 화합하고 평화의 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한다. 이를 위해 AXE가 할 수 있는 방식이 바로 ‘#KissForPeace(평화를 위한 키스)’인 것이다. 분쟁으로 넘쳐나는 세상에서, 때로는 가장 강력한 무기는 사랑이다. 영화에서 이야기하듯, 가장 숭고한 점은, 키스에는 세상을 하나로 화합하고 평화로운 곳으로 만들 수 있는 힘이 있다."고 말했다.

AXE가 실시한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18-24세 미국인의 90% 가량은 지역 사회에 보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87% 가량은 시간과 돈 문제로 보답하지 못한다고 응답했다[1]. AXE는 젊은 남성 및 여성 고객들이 평화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킬 수 있는 간단한 방법으로 키스하는 사진을 찍어 #KissForPeace라는 태그를 붙여, 이를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에서 공유하도록 권하고 있다. 이렇게 표현된 사랑의 순간들은 1월 27일부터 2월 9일까지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매일 수십 만 명의 사람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며, 2월 10일부터는 AXEPeace.com에서 선보여, 홍보 캠페인 기간 동안 소셜 미디어를 통해 친구 및 사랑하는 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AXE 피스의 향은 저명한 조향가인 앤 고틀리브(Ann Gottlieb)가 개발한 것으로, 상큼한 시트러스향과 넛맥, 삼나무향을 조합, 호기심을 자아내는 동시에 따뜻하고 남성다운 향취를 이끌어낸다. AXE는 브랜드 최초로 바디 스프레이, 데오드란트 및 발한억제제, 샤워젤, 샴푸 및 컨디셔너, 헤어 스타일링, 세안 및 면도젤 등 남성용 제품 전체에 대해 AXE 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AXE는 또한 세계 평화에 대한 인식 고취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는 국제 비영리 단체 ‘Peace One Day’와 함께 50개국에서 Peace One Day의 목표인 평화 구축과 UN 회원국이 비폭력 및 휴전의 날로 매년 기념하고 있는 ‘평화의 날(Peace Day, 9월 21일)’에 대한 인식 고취를 위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AXE와 Peace One Day 간의 파트너십으로, 평화의 날에 대한 인식이 전례 없는 수준으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의 경우, AXE는 수백 만 명의 팬을 확보한 AXE의 소셜 네트워크와 주요 라이프스타일 이벤트에서의 참여 및 온라인, 지면 및 TV 광고를 통해 Peace One Day를 대표해 대중 노출 및 인식 고취를 추진한다. 특히 수퍼보울 광고의 경우, AXE는 2년 연속 참여하고 있으며 1억 6400만 명의 시청자들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Peace One Day의 제레미 길리(Jeremy Gilley) 창립자는 “AXE와의 파트너십으로, 많은 수의 젊은층에게 영감을 주고, 이들이 보다 평화롭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임을 깨닫게 하고자 한다. 인식이 행동을 촉발시키며, 행동이 곧 변화를 가져온다”라며 “매년 수백 만 명의 사람들과 만나고 있는 AXE와 같은 브랜드가 우리를 지원, 평화를 추구하는 새로운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 이들에게 힘을 불어넣는 작업에 참여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AXEPeace.com에서 확인하거나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AX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XE® 소개

AXE®는 남성용품 분야의 선두주자로, 남성이 최고의 외모, 향취,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세계적인 개인용품 브랜드이다. 유니레버 산하의 브랜드인 AXE는 바디스프레이, 데오드란트 및 발한억제제, 샤워젤, 헤어 및 페이스 관리 제품을 갖추고 있다. AXE는 미국[2]은 물론 전 세계[3] 남성용 향수 판매 1위 제품이다. 또한, 면도기[2]를 제외한 남성용품 브랜드 판매 1위이며, 런칭 후 7년 만에 판매 1위 타이틀을 차지했다. 바디스프레이를 포함해 AXE는 미국 내 남성용 데오드란트 브랜드 1위 제품이다.

AXE의 사명은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남성용품을 통해 남성이 원하는 여성을 쟁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theaxeeffec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AXE를 대신해 글로벌 인사이트 전문 기업인 켈튼(Kelton)이 전국 18~24세 대표 미국인을 표본 추출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2] 2013년 11월 23일 마감 52주 간 남성용품제품의 전체 미국 시장에서 판매된 남성용품 판매규모(면도기 제외) 기준

[3] 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남성용 데오드란트, 남성용 대중&프리미엄 향수 판매액 포함 2012년. AXE, Lynx, Ego 전체 판매 규모는 Lynx에 포함되어 있음

유니레버 미국(Unilever United States) 소개

유니레버는 식품, 가정용품 및 개인용품 분야의 세계적인 공급 업체로 19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유니레버의 제품은 전 세계 가정 10곳 중 7곳에 구비되어 있으며, 매일 20억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다. 미국 및 캐나다 내 판매 제품으로는 Axe, Becel, Ben & Jerry’s, Bertolli, Breyers, Caress, Clear Scalp & Hair Therapy, Consort For Men, Country Crock, Degree, Dove 개인용품 제품, Fruttare, Good Humor, Hellmann’s, I Can’t Believe It’s Not Butter!, Just for Me!, Klondike, Knorr, Lever 2000, Lipton, Magnum, Motions, Nexxus, Noxzema, Pond’s, Popsicle, Promise, Q-tips, Ragu, Simple, Slim-Fast, St. Ives, Suave, TIGI, TRESemmé 및 Vaseline 등이 있다. 상기 브랜드명 모두는 유니레버 그룹의 상표이자 등록상표이다.

유니레버의 목표는 비즈니스 규모를 두 배 성장시키는 한편, 전반적인 환경 영향(원료 구입, 소비자 사용 및 폐기 포함)을 줄이고, 유니레버의 긍정적인 사회적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이다. 유니레버는 10억 명 이상의 인구가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고, 유니레버의 원재료를 2020년 까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조달하며, 성장하되 환경적 영향은 줄여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3대 목표의 달성을 위해 시기별 50개의 목표를 설정해놓고 있다. 유니레버의 지속 가능한 생활 계획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unileverusa.com/sustainable-living/ 또는 http://www.unilever.ca/sustainable-liv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레버는 북미 지역에 1만 2000여명의 임직원을 거느리고 있으며, 2012년 판매 매출은 100억 달러에 이른다. 자세한 사항은 www.unileverusa.com 또는 www.unilever.ca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ace One Day 소개

영화제작자인 제레미 길리(Jeremy Gilley)가 1999년 설립한 비영리단체인 Peace One Day는 UN 회원국이 1년 마다 전 세계 휴전 및 비폭력을 실천하는 날인 9월 21일 평화의 날을 도입하도록 이끈 캠페인을 주도했다.

평화의 날이 도입되면서, Peace One Day의 목표는 전 세계적으로 평화의 날을 제도화해, 평화의 날 자체가 꾸준히 지속되도록 하는 것이다. 맥킨지의 보고서에서는 2012 평화의 날의 경우 2억 8천 만 명이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했으며, 그 결과 560만 명이 평화적인 행동을 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러한 수치는 2013년 두 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예상됐다.

평화의 날은 전 세계 모든 국가 내 개인과 집단의 광범위한 시민 사회 활동을 이끌어 낸 촉매제로서의 역할만 한 것이 아니라 생명을 구하는 활동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2007년, 제레미 길리, 영화 제작 스태프 및 Peace One Day 홍보대사인 주드 로은 아프가니스탄을 방문, 평화의 날 동안 아프가니스탄의 여러 곳을 둘러보며 생명 구호 활동을 위한 준비 작업을 개발, 문서화했다. 그 결과, 2007년 이후, 이 지역 내 분쟁 당사자들 간에 평화의 날 협정이 맺어져 분쟁으로 인해 고립되어 있던 지역의 어린이 450만 명에게 소아마비 백신 접종이 이뤄졌다. 보안 관련 사고를 조사하는 UN 안전보안국(United Nations Department for Safety and Security)은 아프가니스탄 지역에서 2008 평화의 날에 폭력 사건이 70% 가량 줄어들었음을 보고하기도 했다.

Peace One Day는 일련의 평화의 날 연합체를 발족시켰으며, 평화의 날에 대한 인식 및 참여 촉진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peaceoneday.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참고 주소: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01150058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heaxeeffect.com

연락처

에델만(Edelman)
애덤 브리콜트(Adam Bricault)
212-819-4801
adam.bricault@edelma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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