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패션 어플 ‘픽스타일’,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릴스튜디오
2014-01-16 16:53
서울--(뉴스와이어)--스타트업 기업 릴스튜디오(대표 권오남)는 여성들을 위한 패션 어플 ‘픽스타일’의 출시에 앞서 이벤트 페이지(http://picstyle.kr/landing)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픽스타일’은 패션에 가장 민감한 10~20대 여성을 위한 패션 애플리케이션이다. 여성들이 온라인 패션 잡지나 국내외 전문 패션 블로그, 온라인 패션 카페 등을 통해 패션 및 스타일 정보를 스크랩하고 공유하는 것을 손쉽게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취향이 비슷한 사용자를 ‘팔로우’하거나 스타일북을 ‘구독’해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콘텐츠는 ‘좋아요’를 눌러 관심을 표할 수 있다. ‘픽하기’ 기능을 통해 스크랩을 해 나만의 패션 스타일북을 완성해 갈 수도 있다.

릴스튜디오 관계자는 “픽스타일이 10~20대 여성들이 패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월 내 구글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모바일 또는 PC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자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앱 출시 이후 다운로드 받아 로그인을 하면 응모된다. 캐나다구스, 입생로랑 틴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스킨 라빈스 싱글킹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픽스타일 사전 예약 페이지: http://picstyle.kr/landing

웹사이트: http://picstyle.kr

연락처

릴스튜디오
권오남
010-8131-995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릴스튜디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